안동 은빛수라상 도시락 배달 또 시켜먹음 ㅋㅋ

반응형

안동 은빛수라상 도시락 배달 또 시켜먹음 ㅋㅋ

지난번에 은빛수라상 처음 배달시켜먹고 너무 감동해서 블로그에 포스팅 했었는데(https://namsieon.com/4760), 그상간에 몇번 더 시켜먹었었다. 요즘 최애 도시락 배달 맛집이다. 이전 글에는 사장님이신지 관계자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정성스러운 댓글도 남겨주셨다.

이번에 또 시켜먹었는데 비오는 날이라서 배달이 좀 걸릴 것 같아서 미리 주문해두고 점심 때 맞춰 먹었다.


배달의민족에서 보니까 사장님이 메뉴를 올려둔게 있는데, 뭐랄까 그 글이 정말 진심이 느껴진다 그래야되나…ㅋㅋㅋ 그래서 바로 주문 때려버림. 비오는 날이라서 돈육 불고기랑 떡볶이, 가지전이랑 애호박전, 콩가루국이 나왔다.


두둥. 겁나 푸짐. 밥도 많이 주심 ㅋㅋ


콩가루국인데 건더기 푸짐하게 너무 맛있다.


돈육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여기는 특히 전이 진짜 맛있다. 전 강력추천. 생각 이상으로 떡볶이가 너무 맛있었다.


맛있는 하루 보낼 때 딱 좋은 은빛수라상. 굿굿이다.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리뷰 쓴다고 적으면 김을 준다고 적혀있는데 지금까지 여러차례 시켜먹으면서 계속 리뷰 쓴다고 했는데 단 한번도 김 받은적 없다는거 ㅋㅋㅋ 김은 대수가 아니다. 메인이 중요하지 ㅋㅋ 그래서 계속 시켜먹을 예정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