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창출을 위한 블로그 마케팅 활용 강의 5강 - 블로그 글쓰기 집중 교육

반응형

수익 창출을 위한 블로그 마케팅 활용 강의 5강 - 블로그 글쓰기 집중 교육

  • 강의형태 : 커리큘럼
  • 강의일시 : 2020년 7월 15일(수)
  • 강의대상 : 수강생 전체
  • 강의장소 : 가톨릭상지대학교
  • 강사 : 남시언

강의 내용

  • 블로그용 글쓰기 교육
  • 블로그용 검색이 잘되는 글쓰기 노하우
  • 본문 내용을 보기 좋게 쓰는 방법
  • 블로그 본문에 동영상 활용하기

강의 후기

블로그 교육은 어느덧 5강으로 접어들었다. 총 10강 구성이라서 절반의 교육이 끝난셈이다. 5강동안 수강생분들이 바쁘신 와중에도 꾸준하게 참석해주셔서 열심히 교육을 들으신다.

이번 시간에도 블로그 글쓰기 교육을 이어갔다. 블로그에는 아무래도 글쓰기가 매우 중요해서, 이번 교육의 테마는 사진과 글 두 가지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수강생분들의 실력도 날로 늘어나는게 보인다. 이제는 순서에 맞게 블로그에 글을 쓰고 알맞은 제목을 짓고 본문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블로그에 글을 쓸 때 망설임없이 자신의 생각을 풀어내는 모티베이션이 잘 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나머지 절반의 교육도 착실하게 진행해서 수강생분들이 블로그를 적극 활용하여 자신의 사업이나 개인 퍼스널브랜딩을 홍보하고 마케팅할 수 있게끔 유도할 계획이다.

강의가 저녁에 열리고 있어서 쉬는 시간에 잠깐 바람쐬러 나갔다가 한 장 찍어보았다. 불켜진 강의실은 우리 강의실 뿐만 아니라 여러곳이 있는데 다른 교육, 그리고 다른 수업들도 굉장히 많이 열리고 있다. 창밖으로 들리는 강사님 또는 교수님의 열정적인 목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알게 모르게 우리 주변에 밤낮없이 공부하시는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러다보면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열심히 살게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