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사랑해사랑해 마늘간장치킨 배달

반응형

안동 사랑해사랑해 마늘간장치킨 배달

걸핏하면 치킨 시켜먹고 배달 후기 블로그에 쓰고 있는데 ㅋㅋ 이정도면 안동 배달 치킨계 치믈리에가 아닐까…? 이번에는 좀 매콤한걸 먹고 싶어서 마늘 치킨쪽으로 알아보다가 사랑해사랑해 마늘간장치킨 있길래 주문. 그런데 생각보다 매콤하진 않았고 딱 적당하게 맛있게 먹었다.


배달은 적당한 시간에 온 것 같고 포장이 깔끔하게 돼 있다. 사랑해 사랑해는 맨날 매장에서 후라이드치킨 먹으러 다녔던 곳인데 마늘간장치킨도 맛있군?


콜라랑 샐러드를 기본으로 서비스로 준다. 치킨무가 들어있고


포장이 흐르지 않게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마늘간장치킨! 마늘 듬뿍! 고추도 있고


뼈 있는 치킨이고 뼈가 잘 안보여서 나처럼 이가 약한분들은 조심해서 먹는게 낫다. 잘못 콱 깨물었다간 어금니 어애될지 모르거든.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마늘이 알싸하고 고추도 조금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오래도록 먹을 수 있다.


양도 꽤 푸짐한 편.


리뷰 쓴다고하고 받은 국물우동. 국물 안 흐르게끔 이렇게 위에 비닐 포장된걸 보고 감동받았다.


양 푸짐~ 국물 맛 굿~ 치킨이랑도 잘 어울리고 ㅋㅋㅋ 밥 안먹고 바로 먹어도 될 정도의 양. 아래쪽에 면 숨어있다. 그런데 면을 평소에 너무 자주 먹다보니까 저녁에 또 면 먹을라니 질려서 면은 빼고 국물만 호로록~


풀 상차림


샐러드도 맛있었고


치킨무도 특히나 톡 쏘는 맛이 좋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