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배꼽시계 도시락 배달

반응형

안동 배꼽시계 도시락 배달

안동 배꼽시계는 지금은 시내 매직캠프 맞은편 2층에 있지만은, 옛날에는 세무서 근처에 자리잡은 아담한 식당이었다. 한식 배달 맛집이었고 시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겐 꽤 유명한 식당이었다. 이전한 후에는 메뉴들이 라이트해지면서 돈까스, 정식, 쌈밥류들이 있었고 실제로 여러번 먹었고 블로그에도 포스팅 몇 번 했었는데 배달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게에서 먹는것과 크게 차이 없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맛있고 가성비가 훌륭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식단이었다.

최소 주문금액이 2만원이라서 2만원 딱 맞춰서 주문했다. 도시락 두 개에 찐만두 하나를 추가했다.


먼저 돈까스 오므라이스. 배민상에서는 이 메뉴가 대표로 지정되어있지 않아서 인기가 별로 없는것 같은데, 실제로 매장에서 먹을 땐 굉장히 인기있는 메뉴이고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 그러니까 돈까스 도시락이랑 오므라이스를 별개로 시키느니 이걸 하나 시키면 둘 다 먹을 수 있다.


제육불고기 도시락. 양 개푸짐 ㅎㅎ


최소 주문금액을 맞춰야해서 찐만두는 처음 시켜보았다.


간단한 국물 두 개를 주고


돈까스 오므라이스부터 먹어보았다.


퀄리티 굿~ 너무 맛있어


제육불고기 도시락. 고기 양이 정말 많은데도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도시락 메뉴마다 밑반찬도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 메뉴에 잘 어울리는 식사를 할 수 있는게 배꼽시계의 장점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샐러드가 특히 인상깊은 맛이었다


밑반찬 종류도 여러개라서 반찬 여러개 먹는거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겐 최고의 선택


국물은 간단하게 준다


찐만두는 이번에 처음 시켜봤는데, 의외로 대박인 메뉴였다. 그냥 만두만 있는줄 알았는데 김치만두랑 고기만두가 섞여 있었고 안에 비빔만두가 또 들어있는데 5천원 치고는 양도 많고 잘 쪄 있고 너무 맛있다 ㅎㅎㅎ 찐만두 필수 주문 추천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