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39도시락 배달 맛과 가성비 굿

반응형

안동 39도시락 배달 맛 가성비 굿

안동 옥동에 있는 39도시락은 7월 초중에 오픈한 따끈따끊한 프랜차이즈 도시락 가게다. 나도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7월에 오픈했고 나온다. 가게는 옥동에 있고 위치는 좋은 듯.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배달로 주문. 집에서 편하게 식사~


삼겹살토핑 김치볶음밥 도시락 1개랑 스팸 김치돼지목살 두루치기 도시락 1개 시킴. 배달비는 우리집까지는 2500원 들었는데 기본 2000원이고 동네마다 할증이 있다. 집과 그렇게까지 멀지 않아서 차로 가서 포장해올까도 생각했었는데, 그렇게되면 리뷰이벤트 참가도 못하고 주변에 주차하기도 힘들것 같고해서 그냥 배달 시킴.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왔고 음식이 매우 뜨거워서 아주 신선한 느낌! 도시락처럼 포장돼 있다.

밑 반찬은 간단하게 제공된다. 


밑반찬은 종종 바뀌는건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들어왔다. 


39도시락에서 가장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삼겹살토핑 김치볶음밥. 이름도 희한한데 맛이 진짜 훌륭하다.


너무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하면서도 삼겹살이랑 계란이 들어있는 김치볶음밥인데 가격 대비 양도 많고 일단 맛이 좋다. ㅎㅎ

밥에 같이 주는 국물. 


리뷰 쓴다고 하고 받은 돈까스 ㅋㅋ 맛있음 ㅋㅋ 반찬으로 먹었다.


스팸 김치돼지목살 두루치기 도시락. 이름이 너무 길어...


그런데 비주얼도 그렇고 구성도 그렇고 아주 좋다. 양도 겁나 많음 ㅋㅋㅋ


밥도 푸짐하게 들어서 남자분들이라면 만족할듯. 배민 리뷰에 보니까 어떤분이 이건 두 명이서 먹어도 되겠다고 ㅋㅋㅋ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