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떡수르돈수르 듀오1세트(등심돈까스,떡볶이,콜라)

반응형

안동 돈수르 떡수르 듀오1세트(등심돈까스,떡볶이,콜라)

안동 배민에서 돈수르 떡수르에서 듀오1세트로 배달 시켜 먹음. 배달은 1시간이 떴는데 거의 시간에 맞춰 왔다. 점심시간때라 좀 바쁠 때 였던듯… 배고파 죽는줄 ㅋㅋ


돈수르 떡수르 듀오1세트. 돈까스 도시락 2개랑 떡볶이, 콜라가 포함된 세트이다. 떡볶이는 불떡수르, 돈까스는 등심돈까스로 했고 오뎅은 추가했다. 



돈까스 시킬 때 튀김을 추가할 수 있는 치킨가라아게랑 김말이 하나씩 추가해서 먹었다. 돈까스 자체는 양 꽤 많고 가성비 좋은 메뉴. 소스도 꽤 괜찮았다.


근데 먹어보니까 돈수르 떡수르는 떡볶이 맛집인듯 ㅋㅋㅋ 떡볶이 진짜 정말 맛있었다. 듀오1 세트 메뉴에는 기본으로 불떡수르가 선택되어 있는데 안먹어봐서 맵기를 몰라서 일단 기본으로 주문하였다. 꽤 매운 떡볶이가 왔는데 매운데도 계속 중독되는 맛으로 손가는 그런 맛 있지? 딱 그 맛이다. 떡이 대부분이고 오뎅이 거의 없어서 오뎅파인 나는 좀 아쉽… 돈까스만 먹으면 좀 느끼할 수 있을텐데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굿~ 맵다 맵다 말하면서 계속 먹음 ㅋㅋㅋ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다. 맛은 약간 신X의 떡볶이랑 흡사한 맛.


전체적으로 양많고 가격 괜찮고 맛도 굿. 다음엔 떡볶이 단품으로 시켜볼까 생각 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