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내 소면짱 멸치냉국수 고기한접시

반응형

안동 시내 소면짱 멸치냉국수 고기한접시

안동 시내에 소면짱이라는 가게가 있는데 점심으로 한 번 가보았다. 최대한 사람을 피하기 위해서 11시에 갔다. 일찍 가면 사람도 없고 편안한 식사도 가능하고 다 좋은데 저녁에 일찍 배가 고픈게 단점.

안동 소면짱. 가게 이름이 소면짱이다. 겨울에는 닭개장도 판다. 옛날 옛촌 옆 자리이고 지금으로 치면 안동의료원 앞 골목 안에 있다. 태사묘랑 근접.


가게 내부는 간단하게 홀로 돼 있는데 굉장히 깔끔하고 청소 상태가 양호하다. 주문 후 선결제.


여름 메뉴와 겨울 메뉴가 나뉘어져 있다. 여름에도 닭개장을 즐길 수 있다. 오돼지비빔밥은 겨울에만 되는것 같아서 나중에 먹어볼 예정. 더워서 멸치냉국수를 골랐다. 그리고 사이드로 시킬 수 있는 고기 한접시 추가.


맛있는 멸치냉국수가 나왔다. 여긴 특이하게 육수를 따로 제공한다. 물 많은게 좋으면 많이 넣고, 자박자박한게 좋으면 조금 넣으면 되는것 같다. 나는 국물 좋아해서 많이 넣음 ㅋㅋ


고기 한접시. 양이 의외로 많다. 맛도 굿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지만 국수 안에도 여러가지 식감을 살려주는 것들이 들어있고해서 크게 부족하진 않은 느낌. 간장도 별도로 나오는데 장물이 농도가 좀 연해서 여러번 넣어야하는게 좀 아쉬웠다. 짭쪼름한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장물을 많이 넣어야한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으로 훌륭! 의외로 양이 굉장히 많아서 가성비가 좋았다. 배부른 한 끼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