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언택트 야외 인물 스냅사진

반응형

안동 언택트 야외 인물 스냅사진

  • 촬영 : 남시언 작가 @sieon_nam
  • 안동스냅사진 인스타 : @andongsnap
  • 촬영일자 : 2020년 9월 8일
  • 모델 : LEJ
  • 촬영 장비 :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 RF 35mm, RF 24-105mm L, RF 85mm L, 삼양 14mm
  • 촬영문의 → 인스타 DM 또는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uVffk8b)

간만에 안동 야외 인물 스냅 촬영. 지난번에 지나가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이 곳은 아직 이름은 없지만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보여서 예전부터 점찍어 두고 마냥 기다리기만 하던 장소였는데 이번에 모델분과 함께 시간을 맞춰 잠깐 가서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이곳은 일단 아는 사람도 거의 없고 주변에도 사람이 아예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촬영하기가 매우 수월했고 요즘같은 언택트 시대에도 잘 어울렸다. 다만 이 날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나무가 많이 흔들려서 촬영이 조금 힘들었다 뿐... 

이 나무 속에 들어간 컨셉은 처음 발견했을 때부터 구상했었던 컨셉이었는데 약간 숲속의 요정같은 느낌으로 찍어보았다. 모델분께서 말씀하시기로, 나보고 젊어서 그런지 아이디어가 좋다고 하셨다. 이런데에서 사진도 찍을 생각을 하고... 기분 좋은 칭찬이었다. 보통 나이 있으신분들은 새로운 장소에서 찍는것 보다는 기존에 유명한 장소에서 자리맡고 똑같은 사진을 찍는걸 선호하는 경우가 많지만, 나는 다 똑같은 장소에서 찍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곤 한다. 이게 좀 피곤하지만 나름의 보람도 있다.

나무가 아름다운 곳. 하늘이 예뻐서 전신 촬영 위주로 촬영을 하였다.

 

이 곳에는 이런 이름모를 나무들이 여러그루 식재돼 있어서 풍경으로서 정말 멋진 곳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