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도쿄라멘101 부타동 마초왕돈가스카레동 먹방

반응형

안동 도쿄라멘101 부타동 마초왕돈가스카레동 먹방

저녁 먹으러 간만에 정하동에 있는 도쿄라멘101 방문. 간만에 갔지만 여전히 맛집... 사람 엄청 많아서 겨우 한 테이블 잡아서 착석할 수 있었다. 엄청 바쁘셔서 음식은 좀 늦게 나왔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여기는 각 방으로 돼 있어서 언택트도 잘 되고해서 마음에 들었다. 얘기 나누기에도 좋고.

 

이건 내가 고른 마초왕돈가스 카레동. 돈가스랑 카레동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양이 진짜 많은 편. 

돈가스도 맛있고 카레도 맛있는 편. 다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라. 의외로 가성비 굿 ㅋㅋ

부타동은 일단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인다.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있나?ㅋㅋ 안먹어봐도 알 수 있는 맛. 이것도 양 많은 편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