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수대싸 조개찜 홍게

반응형

안동 옥동 수대싸 조개찜 홍게

요즘 옥동에서 가장 핫한 술집 중 한 곳이다. 가게 이름이 수대싸인데 대명수산 2호점인가 뭔가라고 적혀있었다. 지난번에 지나가다가 보고 팀원분들도 가고싶어하는분들이 있어서 한 번 가봤다. 저녁 7시쯤에 갔는데도 만석... 밖에 테이블에 자리잡고 있다가 안에 자리가 나서 안쪽으로 옮겼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하시다.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손님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ㅋㅋㅋ 이름이 수대싸인데 수산물대게싸게의 줄임말인가 뭔가 그렇다 ㅋㅋ 옥동 중심가에 있어서 지나가다가 쉽게 볼 수 있는 곳.

조개찜 하나랑 홍게 하나 시켜서 먹었다. 가게 내부는 각 방처럼 포장마차 스타일로 돼 있어서 요즘처럼 거리두기가 필요한 시기에는 분위기적으로 안정적이다. 가게 안은 꽤 어둡다. 술먹긴 좋은데 4명 이상 가면 테이블이 다소 좁을 수 있다. 

조개찜. 안에 전복이랑 가리비, 키조개 등 이런저런 조개들이 들었고 야채도 맛있는 편이다. 양이 좀 적다 ㅠㅠ

 

게 먹고 싶어서 가위바위보 이긴 다음 내가 고른 홍게. ㅋㅋㅋ 그래 이거지 ㅋㅋㅋㅋ 6마리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맛도 굿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