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돈치킨 콤비네이션피자 + 구운치킨

반응형

내가 옥동에서 정말 좋아하고 자주 가는 단골 가게 돈치킨. 예전부터 꾸준히 다니는 곳인데 언제가도 진짜 맛있다.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할머니는 나보고 어릴때부터 피자 호재이라고 불렀는데 돈치킨의 경우 치킨집이고 치킨도 맛있지만, 피자가 진짜 겁나 맛있다. 술 안주로 피자를 먹는다는게 처음에는 어색하긴한데 먹다보면 적응되고 딱 좋음 ㅋㅋ 배도 어느정도 차고 안주로도 손색없다.

콤비네이션 피자. 폰으로 찍었는데도 사진 잘 나왔네 ㅋㅋ 야외 테이블에 자리잡았다. 시원쓰~

구운치킨. 피자랑 같이 시켰는데 피자 어느정도 먹을 때쯤 나와서 참 좋았다. 소주 3병인가 깠다. 자전거 타서 땀 뺀거 말짱 도루묵... 사실 먹을려고 자전거 탄거임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