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은빛수라상 도시락 배달

반응형

안동에서 배달 도시락 중 제일 좋아하고 맛있어하는 단골 가게 은빛수라상. 여기서만 벌써 몇 번째 시켜먹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먹을 때 마다 만족스럽다. 

이번에는 메뉴로 돈육불고기, 배추전, 미트볼, 오뎅볶음, 연근조림, 무말랭이, 골뱅이국이 나왔는데 아니 내가 전부 다 좋아하는거잖아? 가격도 저렴하고 양 많고 굿~

 

은빛수라상 도시락에는 여러번 시켜먹어보니까 알겠는데 항상 전과 간장이 들어있는데 이 전이 진짜 맛있다. 

 

이 날 메인메뉴였던 돈육불고기. 매콤하면서도 조리 상태가 우수해서 밥 반찬으로 최고였다... 사랑해요 은빛수라상... 

미트볼도 들었고 단호박도 들었고 특이하게 오늘은 방울토마토도 두 개 들었더라 ㅎㅎ

 

풀 상차림. 밥도 양을 꽤 많이 주는데 그 밥을 다 먹고도 반찬이 남을 정도로 반찬 양과 맛이 훌륭하다. 그날그날 메뉴가 따라 조금 다르긴 하지만 아주 가끔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반찬이 주력일때도 있긴한데 거의 대부분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 위주 ㅋㅋ 푸짐한 집밥 스타일의 도시락 가게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