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the진한나주곰탕 설렁탕 나주곰탕 배달

반응형

집에서 편하게 뜨끈한 국물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 둘러보다가 나주곰탕 있길래 배달시켜보았다. 배달은 꽤 빨리 왔던 기억이고 포장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나주곰탕 하나랑 설렁탕 하나 주문했다. 설렁탕만 먹을까 하다가 나주곰탕도 궁금해서 시켜봄. 리뷰 쓴다고 하면 갈비만두를 주는데 퀄리티가 좋아서 추천.

국물 있는 음식인데도 포장이 매우 깔끔해서 놀랐다.

 

갈비만두 ㅎㅎㅎ 진자 맛있더라.

 

포장은 국물이 새지 않게끔 이렇게 들어온다. 뚜껑을 벗겨도 국물이 새지 않는 방식이라서 나는 좋았다. 보관하기도 좋고.

설렁탕. 의외로 양이 굉장히 푸짐해서 국물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만족! 어느정도 간이 돼 있어서 소금간을 따로하지 않고 양념장만 넣어서 먹었다. 플라스틱 그릇에 대놓고 먹기는 좀 그래서 집에 있는 대접에 부어서 먹음

 

나주곰탕. 안에 당면이 들어있는데 맛있다. 특히 국물이 얼큰하니 좋았다.

 

밑반찬은 간단하게 들어온다. 깍두기랑 양념장, 오징어 젓갈, 그리고 설렁탕용 소면이 있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고 포만감 있는 식사가 가능했다. 다음에 몇 번 더 먹어봐도 좋을듯. 싱거우면 간을 직접 좀 할 생각이었는데 그렇지 않았고 양념장만으로도 충분히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서 굿~

배민 사업자 정보를 보니 태화동에 있는 한끼뚝딱이라는 곳인데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처음 들어봤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