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치킨플러스 순살 반반 배달

반응형

내가 안동에서 즐겨 배달 시켜먹는 치킨집은 두 곳이 있는데 한 곳은 치킨플러스이고 한 곳은 치킨연구소다. 두 곳 모두 순살이 맛있어서 순살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최고의 가게들. 단골로 지금껏 여러번 많이 시켜먹었었고 블로그에도 몇 번 포스팅 한 적이 있다. 이번에 다시 치킨플러스에서 치킨 배달 시켜서 먹었다.

순살 반반 메뉴 골랐다. 과거에는 우리집까지 배달료가 있었는데 최근에 없어져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진 결과를 보았다. 

 

순살 별로 따로 포장된게 너무 마음에 든다. 핫초킹은 지금은 이름이 바뀌어서 C9치킨이 되었고 순살 후라이드는 여전히 맛있다. 순살 후라이드의 경우 예전보다 더 맛있어진 것 같다. 다리살 100%라서 쫄깃하니 최고!

리뷰 쓴다고하고 받은 미니핫도그 3개. 보통 김말이를 받았었는데 이번에 미니핫도그 받아보니 핫도그 쪽이 좀 더 내스타일이라서 앞으로는 핫도그만 고를 생각이다 ㅋㅋ 

 

순살이라서 별로 없어보이지만 혼자 먹기에도 좋고 두 명이서 먹기에도 괜찮은 수준의 양이다. 무엇보다 맛이 좋아야하기 때문에 맛으로는 굿굿. 너무 맛있는 한 끼를 먹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