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하는 잡블로그 티스도리닷컴 이벤트 상품 수령 후기

반응형

얼마전 진보하는 잡블로그 티스도리닷컴 ( http://www.tisdory.com ) 의 철한자구/서해대교 님의 블로그에서 방문자 4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하길래 가볍게 참여를 했습니다.

상품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사실... 책 지름신이 있는 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이 가장 실용성높은 상품이었지만,,, RANDOM! 이라는 유혹이 너무 강해서 결국 RANDOM 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이벤트 상품 결과일이 되어 상품이 발송되었다길래 너무너무 기대하며 배송받기만을 기다리고 있엇지요~



친절하게 봉투에도 텍스트 출력 후 부착해 주셧더군요 ㅎ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지방이라 그런지... 월요일인 오늘 아침에서야 받을 수 있었네요.



닉네임 상으로만 이루어지다가 보니, 수령인이 제 닉네임인 '티몰스' 로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아침에 전화가 와서 "티모스님 맞아요??" 라며 닥달하시던 우체부 아저씨가 생각나는군요. 흠...



사실, 제가 가장 바랫던 상품인 문화상품권은 받지 못햇습니다.ㅠ
상품 내역으로는 문화상품권, 발토시, 프리페이드캐쉬, 책, 그리고 p2p 충전권이 있었군요!

그럼 저는 도대체 무얼 받았을까요?


짜잔~!
저는 프리페이드캐쉬 3,000원과 함께 투투디스크라는 웹하드의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받았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봉투가 묵직~ 하길래 뭔가했더니 이놈이 원인이었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블로거 명함까지 첨부하시는 센스!



근데.... 근데....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무려 18장!! 이나 받았습니다 ;;;
갯수가 무척이나 오묘하네요 .. 읽어보니 개인당 하나밖에 사용못하.....
( 어..어...어떻게 다 쓰라는거지? )

저는 게임도 안하고 웹하드도 이용하지 않는데 .. 어떻게 다 소모해야될지 고민중입니다 흠...
프리페이드캐쉬는 어떻게해서든 끼워맞춰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무료다운로드 쿠폰은 정말.......ㅋㅋ

어제 저녁에 눈이 와서 아침에 눈쓸다가 봉투 받아드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ㅎ
어쨋거나 아침부터 따뜻한 느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뭔가 해드려야 할텐데... 아하하핫 ^^;;
이 글을 빌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다음번 50만 돌파때도 이벤트 하실건지 물어봐야겟네요 ㅋㅋㅋ
다음부턴 랜덤은 하지 않아야 겠습니다 ㅜㅜㅜㅜㅜ 과유불급 이군요 훗!
반응형

댓글(2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