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포토존 만들려고 전신거울 샀다

반응형

예전부터 집에 포토존 만드는게 로망이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필 받아서 전신거울 하나 장만했다. 인터넷에 쳐보니까 다양한 제품들이 있던데 그 중에서 제일 깔끔하고 원목 느낌 나면서 뭔가 좀 커다란 거울로 찾아서 구매했다. 지금 집에도 붙박이장에 거울 하나, 그리고 신발장 쪽에 거울 하나가 있긴 하지만, 좀 좁기도 하고 거울 보려면 신발장 쪽으로 가거나 붙박이장을 닫거나 해야하는 등 좀 불편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전신거울 하나 사서 그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었다. 바닥에 깔 러그도 따로 준비했다.

 

전신거울 자체는 화물택배로 받았는데 엄청 컸다. 따로 조립을 할 필요는 없었고 그냥 받자마자 박스 뜯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돼 있었다. 거울도 깨끗하고 배송 과정에서 어디 깨지거나 흠집난곳 없이 잘 도착했다.

 

아직 완벽한 장소를 찾지 못해서 일단은 방 한 칸 남는 곳 구석에다가 이런식으로 벽에 기대둔채로 자리를 잡아보았다. 대각선으로 배치하는 등 여러가지 방안들을 고려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나은것 같다. 사진을 찍어보니까 아무래도 창문을 가리는게 블라인드라서 조금 이상하다. 여리여리한 커튼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나중에 블라인드를 커튼으로 바꾸는 것도 고려해봐야할듯. 그리고 주변을 꾸며줄 소품이나 인테리어 디자인 상품들이 없어서 지금 화분도 알아보는 중... 포토존 만드는 것도 쉽지가 않군.

 

포토존 만들고나서 매일 아침마다 집에서 나가기 전에 사진 찍고 있다. ㅋㅋㅋ 너무 재밌다. 뒤에 전기 콘센트가 조금 보이는데 보기가 싫어서 그림으로 가려두었다. 거울 주변과 배경을 꾸며줄 아이템들을 하나씩 장만해야하는 입장이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연구 중. 인스타 놀이가 점점 재밌어진다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