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R클럽 사은품 도착, 클리닝 융 + 비스고 에어 무브 블로워

반응형

오늘 갑자기 택배가 온다는 알림이 왔길래 뭐지? 했었다. 올게 없는데...? 또 나도 모르게 뭔가를 사버린건가? 싶었는데 받고 보니 캐논에서 온 것이었고, 캐논 사은품이라고 적혀있었다. 

캐논 R 시리즈를 사용하는분들은 기존 사용자와는 약간 다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게 있다. 마치 현대차의 제네시스 같달까... 약간 분리되어 관리되는 느낌이다. 전문가용 시리즈이기 때문인 것 같다. 가격도 한 몫 하는 것 같고. 아무튼 나는 EOS R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주력으로 사용하는데 예전에 캐논 R CLUB 특별 사진전이라고해서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 같은게 있었었다.

 

나는 이벤트 있었는줄도 몰랐고, 그냥 샘플로 사진을 갖고만 있기가 아까웠는데 갤러리에 전시도 된다고 하고, 이메일로도 주간이었나? 월간이었나? 선정된 사진들도 보내주고 하길래 재미있어보여서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 중 몇개만 테스트겸 샘플로 올려둔게 있었다. 

 

그런데 알고봤더니 이벤트에 신청이 되었던 것! 이벤트 페이지를 다시 찾아보니 응모한 사람에게 EOS R 클리닝 융이랑 비스고 에어 무브 블로워를 주는게 있었다. 선착순 한정수량이라고 하는데 나는 선착순에 들었던 모양이다. 

상자를 까보니 이런것들이 들어있었다.

 

이 제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상품인가보다.

 

클리닝 융은 쓸 일이 거의 없어서 일단 어딘가에 보관해두었다. 그런데 블로워는 카메라 청소할 때 매우 자주 사용하는 녀석인데 기존에 쓰던게 좀 오래되기도 했고 저렴한 녀석이었던터라 안좋은걸 모르고 써왔었지만, 이 녀석을 써보고는 마음이 확 바뀌게 되었다. 일단 촉감이 매우 좋고 바람도 꽤 강하게 나가는 것 같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검은색에다가 매력적이라서 보기에도 좋고 ㅎㅎㅎ 진짜 마음에 드는 상품이고 잘 쓰게 될 것 같다. 카메라 렌즈나 바디를 청소할 때 블로워를 많이 쓰고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듯! 그리고 또 좋은점은 블로워가 이렇게 세워진다는거 ㅋㅋㅋ 

 

이런 카드도 들어있었다.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졌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