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남자 스포츠 양말 샀다

반응형

다이소에서 양말을 한 개 샀다. 4족에 5천원 가격을 가진 스포츠 양말이다. 남성용이라고 돼 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크기를 가늠해볼 수 없었지만, 대충 250~260 정도 되는 것 같다. 나이키 신발 265 또는 270 신는 내 발에 신어보니까 조금 빡빡하게 들어가는 느낌이 있다. 스포츠양말이라 더 그런 측면이 있다. 

스포츠 양말로 골랐지만 운동할 때 신을려고 하는건 아니고 집에서 수면양말처럼 신으려고 구매한 녀석이다. 일반 수면양말 대신 일반 면 양말로 산 이유는 수면양말 자체가 보온 기능이 좀 떨어지기도 하고 얇고 내구성도 약해서 오래 신기 힘들어서 스포츠 양말로 골라서 신고있다. 집에서 신을 예정이라서 색상은 어떤것이든 관계없었는데 흰색으로 결정. 쓰레기 버리러 나갈 때도 유용하게 신을 수 있다. ㅋㅋㅋ

고급까지는 필요없겠지만, 집에서 상시용으로 신을 양말은 면 양말을 신는게 낫더라. 양말을 오래신고 있게 되면 발에 약간 땀이 차게 되는데, 저렴한 수면양말의 경우 땀 흡수가 잘 안되어서 나중에 가서는 발이 오히려 더 차가워진다. 그래서 바로바로 땀 같은걸 흡수해줄 수 있도록 양말은 항상 면 양말을 선호한다. 특히 겨울 양말은.

 

면 85%라고 돼 있어서 이걸로 골랐다. 바닥 아래에 쿠션이 있어서 처음에 조금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 짱짱한데다 두툼해서 내 스타일 ㅎㅎ 수면양말은 2천원이었는데 이건 5천원에 4족이니까 수면양말로 쓰기에 가성비도 좋은듯. 잘 때는 벗고 잔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