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바일 이벤트몰 갤럭시 워치 배송지시에서 상품준비중으로 바뀜

반응형

갤럭시S21 울트라 사고 초기구매혜택으로 받은 갤럭시 워치 50% 할인 쿠폰이 있어서 이걸로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구매했다. 스마트워치가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인데 애플워치랑 갤럭시 워치랑 비교하다가 디자인 측면, 그리고 가격 측면의 가성비 등을 고려해서 갤럭시 워치로 골랐다. 아이폰이랑 연동해서 쓸 예정. 

아무튼 위에 보면 2월 15일에 결제 후 주문이 들어갔는데 일주일 동안 배송지시 상태에 머물러 있었다. 위에 함께 주는 스마트 태그는 사실 크게 관심있는 상품은 아니었던지라 기다리는 재미는 없었는데 갤럭시 워치는 조용할 때 빨리 좀 써보고 이리저리 만져보고 싶어서 빨리 오길 기다리고 있었으나 일주일동안 감감무소식 이었다.

 

일주일이 지난 2월 22일. 드디어 갤럭시 워치가 상품준비중으로 바뀌었다. 모바일 이벤트몰은 공통적으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는 듯 하다. CJ대한통운 택배 어플에서 확인해보니 택배 예약이 잡혀있다. 하도 기다려져서 인터넷 검색을 좀 해보니까 상품 준비중으로 바뀌면 2~3일 이내에 온다고 하는데 정확하진 않은듯 하다. 2월 17일 이후부터 순차배송으로 적혀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지만, 일주일 이상 기다릴려니 좀이 쑤시네.

무선충전 트리오랑 스마트폰 케이스는 빨리 와서 기분 좋았는데 갤럭시 워치는 좀 느려서 아쉽다. 아마 이번주 내로는 받을 수 있을런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