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 눈이 펑펑오는 해피엔드 졸업식

반응형




저도 오늘 드디어 대학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졸업식이 오늘이군요.





대학을 입학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식이라니 솔직히 실감이 안나긴 합니다
사실, 졸업식만 오늘일 뿐....
몸과 마음의 상태는 벌써 졸업한지 오래되었으니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군대를 포함한 몇년간의 대학생활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아침입니다.
좋은일, 나쁜일 모두 있었지만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 써보니 또 감회가 새롭습니다.
입학 당시에는 졸업을 하면 정말 무엇인가 이루어져 있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현 시점에서 보면 아무것도 없네요..ㅎ
학생일 때는 " 빨리 졸업해야지 휴... " 하다가도,
지금처럼 막상 졸업이 닥쳐오니 시원섭섭해 지네요~^^;


뭐 아무려면 어떻겠습니까~
그건 그렇고, 날씨가 참 걱정입니다.
화창하고 밝아도 부족한 느낌이 들 날씨상태가
오늘은 아침부터 폭설 수준으로 눈이 내리고 있기 때문이죠.




해가 뜬 상태에서 조금씩 내리는 눈이라면 좋을텐데,
암흑이 깔린 상태에서 완전 펑펀 내립니다 ㅎㅎㅎ
이거 학교까지 갈 수 있을지도 미지수가 되어버렷다는.....

사진빨은 이미 포기했지요.
옷 젖는건 각오했습니다.
집 앞 눈도 치워야겟지요...


뭐 아무려면 어떻겠습니까 ㅎㅎ
졸업식인데,,,,
몇 년 이라는 짧지 않은 세월이
오늘따라 왜이렇게 짧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벌써부터 학교다닐때가 그리워집니다만,
좋은 친구들과 사람들 때문인것 같습니다.

어쨋든 오늘은
눈이 펑펑오는 졸업식 입니다.




반응형

댓글(43)

  • 이전 댓글 더보기
  • 2011.02.11 09:56 신고

    축하드립니다. ^^
    저도 작년에 졸업하고 대학원 진학했어요.. ㅎ
    졸업은 또다른 시작을 의미해요 ~ ㅎ

    • 2011.02.12 11:09 신고

      또 다른 시작이겠군요.
      대학원 진학을 하셧군요~ 이건 제가 축하드려야하겟는데요?ㅋㅋㅋ

  • 2011.02.11 10:26 신고

    졸업시즌이군요. 졸업 축하드려요^^

  • 2011.02.11 10:43 신고

    완전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 2011.02.11 10:53 신고

    오늘 졸업이시군요~
    티몰스님~ 축하드립니다 ^^

  • 2011.02.11 11:54 신고

    졸업 시즌이군요... 매일 회사에 나오다보니... 날짜에 무뎌지네요...
    졸업 완전 축하드립니다......

    • 2011.02.12 11:10 신고

      저도 업무에 치중해 잇다보니 졸업식 깜빡할뻔햇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2011.02.11 12:16 신고

    여기도 눈이 펑펑 오네요...
    졸업 축하드립니다^^

  • 2011.02.11 13:22 신고

    졸업 축하드립니다~~
    더운나라라 그런지, 눈내리는게 시원해보이네요 ㅎㅎ

  • 2011.02.11 13:35 신고

    졸업 축하드려요

  • 2011.02.11 18:00 신고

    축하드립니다. 전 어제 고교 졸업을 하는 막내 동생의 졸업식에 다녀왔는데
    우려와는 달리 아주 정숙하게 졸업식이 진행되어 괜한 걱정을 했나 싶더라구요. ^^

    • 2011.02.12 11:11 신고

      가끔 정숙(??)하게 안하는 일부 학생들 때문에 전체가 눈초리를 받는 경우가 잇겟죠 ^^;

  • 2011.02.11 18:04 신고

    졸업 축하 드려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2011.02.11 20:13 신고

    졸업축하드립니다.^0^
    정말 눈이 무슨 소용있겠습니까.. 졸업식인데! ^^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 2011.02.12 11:11 신고

      눈은 그럭저럭 참을만 햇습니다.
      단지 졸업앨범보고 기절할뻔 ㅋㅋㅋㅋㅋㅋㅋ 딴사람이 잇더라구요 ㅋㅋㅋ

  • 2011.02.11 21:33 신고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제 딸도 초등학교 졸업한 날입니다^^;;

    • 2011.02.12 11:12 신고

      아하! 정말인가요?ㅎㅎㅎ
      그렇다면 탐진강님의 따님과 저는 졸업동기네요 ㅋㅋ

  • 2011.02.11 23:39 신고

    요즘 감기는 감기가 아니에요 기본 3주 이상은 가지고 있답니다. ㅠㅠ
    그래서 위험한거라구 하더라구 폐렴으로 전향될 수 있다고.. 의사샘이 무섭답니다 ㅠㅠ

    오늘 졸업하셨어요?ㅎ 축하드립니다~!!
    오늘 그너 중학교 졸업식 보니까 경찰들이 주위에 서있고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얼마전에 뉴스에 이번 졸업식에는 지자체 및 경찰서 전우회 등에서 졸업식 소위 뒷풀이 방지를 위해 배치 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실제로 보게 되었답니다 ㅠㅠ...

    졸업식날에 학교 주위에 대기중인 경찰... 좀 보기에는 안 좋은것 같습니다. ^^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2011.02.12 11:13 신고

      감사합니다~
      대학 졸업식은 그나마 부모님들도 많이들 오시고 해서 큰 문제는 없엇는것 같습니다 ㅋㅋ 다들 성인이기도 하고 뭐...ㅋㅋ 일부 청소년 학생들 때문에 최근에 이슈가 되고있어서 저도 걱정이네요~에고 .. 경찰분들도 고생이시고 ㅠ

  • 2011.02.11 23:46 신고

    전 졸업을한게 어제같은데.....
    그동안 시간은...참...

  • 2011.02.12 07:52 신고

    아...졸업.....축하드려요..^^ 시원섭섭하죠? ^^

    안그래도 어제 우리동네도 눈이 오더라구요....


    이제 정말 '사회인'인가요? ^^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한...'좋은 사람'으로 오래오래 기억되세요^^

    • 2011.02.12 11:13 신고

      정말로 시원섭섭하네요~
      오늘은 또 언제그랫냐는듯 일상으로 돌아왓지만....
      사회인. 이라기 보다는 평민. 이네요 ㅋㅋㅋㅋ

  • 2011.02.12 09:59 신고

    졸업 축하드립니다~

  • 2011.02.12 10:30 신고

    축하드려요,
    작년눈이엄청와서 조그 ㅁ멀리 떨어져 있는 딸졸업식에 못갔어요,
    대신 아들 한태가고 아빠가 겨우 딸졸업식에가고,

  • 2011.02.12 10:41 신고

    졸업 축하드립니다^^

  • 뚱이맘
    2011.02.12 12:56

    그러고보니 졸업시즌이네요... 졸업 축하드려요 ^^

  • 2011.02.12 18:58 신고

    티몰스님에겐 축복의 눈이 되었겠네요.
    늦었지만 졸업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