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올슬림모 해피덴 칫솔 구매 후기

반응형

이전에 쓰던 이중모 칫솔이 모두 동이 나서 새로 구매를 하려고 인터넷을 찾아보았다. 

지난번에 구매할 땐 인터넷에서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어쩐 이유에서인지 똑같은 상품을 아무리 찾아봐도 발견할 수가 없었다. 이상했다.

https://namsieon.com/4689

 

S&G덴탈 이중모 치과전용 칫솔 사용 중

S&G덴탈 이중모 치과전용 칫솔 사용 중 치과에 스케일링 받으러 갔다가 치과에서 잇몸이 약하고 치석이 심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사실 치석이 심하다는건 예전부터 들어왔던 말이었는데, 다른

namsieon.com

그래서 완전 똑같은 제품이 아니라 비슷한 제품으로 한 번 바꾸어보았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해피덴이라는 브랜드의 치과전용 칫솔 성인용 올슬림모 제품이다.

 

각 치솔별로 캡이 씌워져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오래도록 쟁여놓고 쓸 수 있다. 나는 보통 1달에 한 번 꼴, 혹은 2주에 한 번 꼴로 치솔을 교체하는 편이라서 꽤 자주 교체하는 편이다. 

치아에 교정 와이어가 있어서 칫솔이 쉽게 벌어지다 보니까 자주 바꾸게 되는 편이다.

 

지난번에 썼었던건 이중모 였는데 이번에 구매한건 3줄짜리 칫솔이다. 이전보다 조금 더 세로로 길어서 뭔가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두꺼운 치솔보다는 치석 제거와 깨끗한 양치를 위해서 얇은 칫솔을 선호하다보니 비슷한 제품들로만 찾고 있다. 이번에 이 제품을 오래도록 써보고 괜찮으면 정착하려고 마음먹고는 있다. 

얼마전에 치과를 다녀와서 스케일링을 받았기로서니, 한동안은 또 열심히 양치를 해주어야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