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1인창업 애견미용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중!

반응형

고용노동부와 안동시, 가톨릭상지대학교가 함께하는 애견미용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입니다.

이번 교육은 수강료 전액 국비 지원으로 2021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의 일환이며 1인 창업을 위한 애견미용사 양성과정입니다. 

안동시민 중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만 39세 이하 미취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업 장소는 가톨릭상지대학교이며 6월 17일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고, 교육 기간은 6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월/화/목/금요일 오후 시간대에 교육이 진행되는 스케줄입니다.

 

1인 창업을 위한 애견미용사 양성과정은 총 156시간 교육으로 구성돼 있으며 애견미요앗 자격 취득을 위한 실습 중심 교육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교육 구성도 알차게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이론과 실습 구성이며 애견미용사 자체 교육 뿐만 아니라 관련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직업 기초 교육과 세법 교육, 그리고 SNS 마케팅 교육과 이미지메이킹 교육도 포함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톨릭상지대학교 평생교육대학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https://lead.csj.ac.kr/lms/support

 

가톨릭상지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lead.csj.ac.kr

 

더불어 영상 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창업과정 교육생도 함께 모집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창업과정은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쇼핑몰 구축과 관련된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