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하이스토리텔러 경상북도 로컬 크리에이터 활동 종료와 선물

반응형

여름쯤이었나?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경북하이스토리텔러 로컬 크리에이터 활동 모집이 있었어요. 유튜브로 활동하는 것이고 여행과 영상을 함께 제작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원해보았는데 운 좋게 선정이 되어서 지난 3개월간 활동하였습니다.

경북에 사는 청년으로서 경북의 숨은 곳과 문화자원을 널리 알려주면서도 영상 제작 활동도 할 수 있어서 참 재미가 있더라고요. 기간이 살짝 타이트해서 개인 일정과 조율하는게 쉽지 않고, 거의 매주 촬영을 나가야하는 스케줄로 인해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보람도 그만큼 있었던 활동이었어요.

활동이 모두 종료되고 주최측에서 선물을 보내주셨더라고요.

 

이것저것 커다란 상자에 많은걸 보내주셨네요.

 

수료증을 비롯해 머그컵과 스마트폰 짐벌 등등이 눈에 띕니다. 

 

이건 수료증이에요.

수료증은 간만에 받아보네요. 최근 몇년간 이런 대외활동은 거의 하지를 않았었거든요. 

반응형

경북의 캐릭터를 활용한 머그컵은 정말 예쁘도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 차를 마시거나 음료를 마실 때 머그컵을 많이 쓰다보니 이런 머그컵이 많으면 좋은데 하나 추가되었네요 ㅎㅎ

 

스마트폰용 짐벌도 보내주셨어요. 보니까 페이유 제품에 빔블원이라고 하는 제품이더라고요. 검색을 해보니까 가격은 대략 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당장 쓸 일은 없겠지만 쓸 일이 있을 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량리 토닥토닥 공동체에서 만든 제품도 보내주고

 

이건 아마 냄비받침인 것 같은데 정확하게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디스커버리 가야라고 하는 카드는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성인들보다는 아이들이 하기에 좋아보여요. 재미있는 게임 소품이에요.

 

고령 지산동 고분군을 이용한 퍼즐도 있습니다. 고령 지산동 고분군은 저도 예전에 여러차례 방문해서 사진도 찍고 했던 곳이라서 더욱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나름 힘들었고 또 나름 보람찼던 활동이 끝나니 한편으론 속 시원하고 한편으론 섭섭한 기분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