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가지 한복스냅 촬영

반응형

 촬영장소 안동 시가지 주변, 낙동강변, 홀론공원 등
 촬영 Canon M50, EF-M 32mm F1.4
 편집 보정 Affinity Photo
 촬영일 2022년 4월 24일
 촬영 안동스냅 @andongsnap
 모델 쏭피치

안동에서 한복 스냅을 촬영하는건 너무 재미있는 일이에요. 안동이라는 도시가 한복이랑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하고 한복 자체가 예뻐서 사진도 무척 잘 나오기 때문입니다. 안동의 여러 문화자원을 이용해 한복 촬영 명소가 되면 좋겠군요.

다양한 한복을 구하기가 어려운데 대여를 해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좁은 화각을 이용하고자 32mm 렌즈를 이용했어요. 가까운 곳에 정자가 있어서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공원에서 스냅사진을 꼭 한 번 찍어보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촬영해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모델분께서 열일해주셨어요.

 

철쭉과 아카시아가 예쁘게 피던 시기라서 꽃들과 함께 촬영해보았어요.

 

모델분이 저와는 오래도록 촬영 작업을 함께했던 터라, 자연스러운 포즈로 사진 포즈를 취해주셨고 열심히 담아봤습니다 ㅎ

 

한복 색깔을 고를 때 선명하고 튀는 색깔로 골라서 희한하게 어떤 장소에서 찍어도 선명하게 드러나서 좋았네요.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치마색이랑 철쭉색이랑 깔맞춤도 됐네요 ㅎㅎ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ndongsna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