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재약정 전화 1514 받고 이마트 상품권 받기

반응형

며칠전에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1514번호로 전화가 온게 있더라고요. 그때 조금 바빠서 전화를 받지를 못했었는데 모르는 번호여서 그냥 무시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뒤에 다시 한 번 전화가 왔었는데 마침 그때도 회의 중이어서 전화를 못받았거든요. 몇 번 전화를 못받다보니 1514측에서 문자를 보내주었는데 KT 고객센터였습니다.

KT 인터넷 쓰시는분들은 1514로 전화오면 받으세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KT 인터넷과 KT 모바일폰을 쓰고 있습니다. 집에 TV는 없고 TV를 보지 않아서 TV 결합 그런 상품은 이용하지 않고 있고, 단순히 인터넷과 폰만 쓰는데요.

1514에서 문자가 와서 재약정을 하면 혜택을 준다길래 전화를 걸어서 담당자분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경우 재약정을 할 경우 상품권 12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TV 상품과 함께 이용할 경우 30만원 받으신분의 후기도 있고해서 내심 기대했었는데 조심스럽게 여쭤보니 인터넷만 쓰는 경우 최대치가 저의 경우 12만원이라고 안내해주셨습니다.

꼼꼼하고 알뜰한분들은 이런저런거 싹 다 비교하고 철저하게 공부해서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잘 하시겠지만, 저는 기존에 잘 쓰던 인터넷을 바꾸기가 귀찮고 여기에 신경을 쓰는것 자체가 싫어서 그냥 저냥 쓰고 있었습니다. 

KT 인터넷을 쓴지도 꽤 오래되었었는데, 처음에 3년 약정 이후 약정이 끝난줄도 모르고 그냥 계속 쓰고 있었어요. 

KT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입정보에 들어가면 약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새롭게 재약정을 하였고 앞으로도 3년동안 쓸 예정이므로 이제는 3년 뒤에 캘린더에 등록해두고 약정이 끝날때쯤 바로 재약정 신청하는 등으로 혜택을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 약정이 끝나는 시점에 다시 재약정을 하여 혜택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약정을 하는 날짜부터 다시 약정이 들어가니까요.

 

아무튼 통화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재약정을 하는 조건으로 상품권을 받기로 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받고 싶었는데 마침 다 떨어졌다고해서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을 받았습니다. 이건 인터넷에서는 못쓰고 기프티쇼 같은거라서 현장에서만 쓸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마트 현장에서도 무인 셀프계산대에서는 못쓰는것 같았고, 캐셔분이 있는 곳에서만 쓸 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의 경우 금액이 남을 경우 잔액을 보존해주어서 다음에 또 쓸 수 있더라고요. 직접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예를들어 5만원권을 제시하고 결제를 했는데 3만원어치만 샀다면? 잔액 2만원을 다음번에 또 쓸 수 있는 형태입니다. 일종의 선불카드 같은거라고 보면 될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이렇게해서 가만히 앉은 상태에서 재약정만 하고서도 12만원의 상품권이 생겨서 며칠 뒤에 이마트에서 가서 먹고 싶은것들 좀 사서 먹고 했습니다. ㅎㅎ

계속 KT 인터넷을 쓸 예정이었기 때문에 저처럼 이런거에 신경쓰기는 싫은데 재약정 시기가 도래하신분들은 전화를 먼저 걸어도 될 것 같고, 아니면 1514로 전화가 올 때 까지 기다렸다가 통화를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런데 약정이 끝나자마자 전화가 오는건 아닌것 같아서 미리 약정만료 일자에 맞춰 전화를 직접 거는 방향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