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양말 매일양말 긴목 양말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평소 운동화를 자주 신는 편이지만 비즈니스에서는 로퍼나 구두를 신기도해서 발목 양말 보다는 장목 양말로 모두 조금씩 교체하고 있다. 발목 양말은 조금씩 줄이고 있고 양말들을 대부분 긴목 장목 양말로 교체하려고 마음먹고 있다. 

운동화를 신을 때에도 그렇고 구두나 로퍼를 신을 때에도 남자가 발목이 보이거나 살색이 보이는게 미관상 좋지 않아서 긴 목 양말이 훨씬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그래서 양말들을 전체적으로 좀 찾아보았는데 일단 생각할 수 있는 양말이 유니클로 양말이고 실제로 유니클로 양말을 몇 켤레 가지고 있지만, 유니클로 양말은 종류가 하나 뿐이고 좀 두꺼운편이다. 무신사 양말도 많이들 인기라고 하는데 마찬가지로 꽤 두꺼운 편이다.

내가 원했던건 다소 얇으면서도 약간의 탄성이 있고 긴목 양말 스타일이었는데 양말들을 찾다가 예전에 선물 받은 매일양말이 생각나서 찾아보았다가 이번에 다시 내돈내산으로 구매해보았다. 

 

선물받은 "매일양말"

선물받은 매일양말 브랜드 이름이 매일양말 이다. 매일 신는 양말이라 매일양말인가보다. 강의 나갈 땐 정장도 자주 입고 평소에도 발에 땀이 자주 나서 양말을 자주 갈아신다보니 양말이 많이

namsieon.com

 

상자가 바뀌어서 예전보다 더 귀여워졌다. 

쉿! 이 안에 양말이 자고 있어요 ㅎㅎ

반응형

평일에는 업무상 캐주얼 정장류를 많이 입는편이라서 우선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된 조합을 구매해보았다. 

양말 자체는 내가 원했던 딱 그 디자인이다. 너무 두껍지도 않고 약간의 탄성도 있고 색상도 진한 블랙이고 긴목 양말이다. 품질도 뛰어나다. 

 

길이도 너무 길지 않고 딱 좋은 사이즈인데 발 사이즈 265~270 남성일 경우 딱 알맞게 신을 수 있는 사이즈이다. 

추천하는 양말로 다음달이나 이번달말쯤에 운동화용 흰색 색상으로 한 상자를 더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다. ㅎㅎ

발목양말은 조금씩 정리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