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X CK01 기계식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 적축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기존에 쓰던 기계식 청축 키보드가 어느날부터 특정 키가 잘 안눌리고 입력이 잘 안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 키보드는 지금으로부터 약 3년전쯤에 인터넷에서 산 저렴이 모델이었는데, 2년 정도는 열심히 썼었고 그 이후 나머지 1년간은 잘 안쓰게 되어서 그냥 방에 짱박아두고만 있었는데요. 

청축이기도 하고 풀키 사이즈로 예전에 해당 키보드로 책 작업이나 유튜브 작업, 블로그에 글쓰기 등 여러가지 작업을 잠깐 함께 했었던 나름 정들었던 녀석이었는데 특정 키가 잘 안눌리니 바꿔주어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서 키보드를 새롭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구매하는 키보드는 게임용 키보드로만 찾아보았습니다. 실제 사무용이나 업무용으로는 지금 로지텍 기계식 갈축 키보드를 쓰고 있는데 이걸로 게임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게임 전용 키보드를 사는게 목적이었어요.

반응형

처음에 생각할 땐 솔직히 게임용으로만 쓸 것이기도 하고 키보드 자체를 소모품으로 생각해서 디자인이고 뭐고 무조건 가격만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 디자인도 꽤 마음에 들더군요. 가격도 마음에 들었고요.

 

포장이 깔끔하게 돼 있습니다. 배송도 안전하게 잘 도착.

 

가격이 저렴한 모델이니 무선은 아니고 유선 모델입니다. 저는 어차피 게임용으로만 사용할 예정이고 게임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마우스든 키보드는 게임용은 유선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앞으로는 무선을 쓸까도 생각 중에 있긴해요.

 

간단한 설명서와 청소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키를 뺄 수 있는 저 도구는 정말 유용한데 키보드를 살 때 마다 하나씩 늘어나네요.

 

게임용 기계식 적축 키보드입니다. 이제는 기계식 키보드도 많이 저렴해져서 이 제품의 경우 3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는데 텐키리스 모델이고 기계식 적축 모델입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까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높이도 적당하고 전체적으로 무난한 제품이었어요. 사무용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쫀쫀하면서도 키보드를 치는 맛이 좋았습니다. 

 

이 제품도 LED가 들어오긴 하는데 알록달록 형형색색 들어오는 모델은 아닙니다. 키보드 양옆면에는 무지개색 LED가 예쁘게 흘러가는 모습이 있긴 합니다.

기존에 게임용으로 알록달록 LED 들어오는거 써봤는데 별로 보는 경우도 잘 없고 너무 PC방 같기도해서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별로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산 제품도 몇년 정도 쓸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키보드도 마음에 들고해서 잘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가격 대비를 생각하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