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을 위해 담백하루 오메가3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최근에 일도 많이 하고 눈도 피로해져서 오메가 3를 알아보게 되었다. 눈건강을 위해서 알아보게 된 것인데 아무래도 일이 힘들고 모니터나 스마트폰도 많이 보고하다보니 눈 건강이 걱정이 되었다. 실제로 운전하거나 할 때 갑자기 눈이 따갑고 찔끔 눈물이 나는 경우가 왕왕 있었어서 눈이 많이 건조하구나 싶었다. 그래서 최근에 오메가 3를 구매해서 일단 먹어보고 있다. 

오메가3는 아주 오래전에 한 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20대 때이기도 했고 별로 건강에 관심이 없었어서 먹는둥 마는둥 하다가 그만두었지만 이번에는 좀 길게 먹어보려고 하고 있다. 

어떤 오메가3 제품을 구매하면 좋을지 몰라서 정보를 좀 찾아보다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에센스 100 담백하루 오메가 3 제품이 괜찮다는 평가가 있어서 1개월치면 우선 구매해보았다. 

담백하루 오메가3 1개월치 한 상자.

건강기능식품으로 30캡슐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반응형

독일산 프리미엄 오메가3가 들어있고 초임게 rTG 오메가 3, EPA 및 DHA 함유유지 1000mg 이라고 한다. 비타민 D도 함께 들어있다.

 

섭취 방법은 물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오메가3. 평소에 식사로서 생선 등을 접하기 어려워서 오메가3로 보충해보려고 생각하고 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다.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는 나중에 내가 다시 보기 위해서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려두고 있다.

 

뒷면의 디자인도 꽤 괜찮은 편이다.

 

알약의 크기가 꽤 큰 편이다. 그런데 목넘김은 아주 부드러운 편이라서 먹는게 크게 불편하지 않다.

바닐라 향이 살짝 나며 비린맛은 거의 나지 않는다. 그런데 먹고 나서 트림 같은걸 해보면 아주 살짝 비린 맛이 조금 올라오긴 하는데 이건 오메가3 특유의 그런 것 같고 다른 제품 대비해서 비린맛이 심하지는 않은 듯 하다.

 

약 크기가 커서 처음에 좀 걱정하였는데 노파심이었다. 물과 함께 먹는게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특별한 이상 증상이나 그런게 없다면, 앞으로 꾸준하게 먹어볼 예정이다. 먹어보면서 옛날처럼 눈이 따갑거나 그런 일이 다시 발생하는지도 한 번 검토해볼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