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월영교 한복스냅 사진 촬영

반응형

  • 촬영장소 : 안동 월영교 및 안동민속촌 주변
  • 촬영 : Canon EOS R + RF 85mm
  • 편집 및 보정 : Affinity photo
  • 촬영일 : 9월 28일 수요일 오후~
  • 촬영 : 남시언 작가 @sieon_nam / @andongsnap
  • 모델 : 가인님

안동 한우홍보사절 대회에 나가시는 모델분께서 직접 DM으로 연락주셔서 사진 촬영하게 되었어요. 다음날이 바로 대회날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안동홍보사절 대회에 나가시는 모델분을 촬영한적은 없었어서 다음날 대회도 개인적으로, 함께했던 저희 팀원들과 함께 응원하였습니다 ㅎㅎ

예쁜 한복과 머리로 단정한 모습으로 현장에 와주셔서 열심히 촬영해보았습니다.

 

월영교 주변이 한복이 잘 어울리는 풍경이 많아서 이 곳으로 선택하였는데 가깝기도 했지만 풍경도 좋아서 사진이 꽤 잘 나왔다고 생각했습니다.

 

한복과 잘 어울리는 배경과 함께 촬영하기 위해 여기저기로 조금 쏘다녔었는데 모델분께서 힘든 와중에도 포즈 등에 신경써주셔서 멋진 사진이 많이 담겼습니다 ㅎㅎ

이번 촬영은 저혼자 한게 아니라 저희 팀원이 함께 해서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복 촬영을 좋아해서 한복과 함께 촬영하는 시간은 항상 즐겁네요. 시간만 여유롭다면 자주 찍고 싶습니다 ㅎㅎ

최근에 안동에 여행을 오시거나 안동에 계신분들 중에서 모델분들께서 저희쪽으로 연락을 많이 주시고 계셔서 안동에서도 이러한 문화를 만들고 꾸려나가는 것에 문화적으로서 출발점을 만들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