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호명면 코스모스 꽃밭 절경 감상했어요

반응형

경상북도 예천 호명면에 코스모스 꽃밭이 있어서 절경 감상하고 왔어요. 이 곳은 경북도청신도시 호명초등학교 옆 유휴지 부지입니다. 가을이면 항상 이곳에 예쁜 코스모스가 피어나는데 올해에도 빠지지 않고 다녀왔어요.

스냅사진도 찍고 형형색색의 코스모스들도 구경하였습니다.  

10월초에 방문하였는데 코스모스가 아직 많이 피어있어서 구경하기에 충분했어요. 평일날 방문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관람객들이 꽤 많으셨어요. 경북도청신도시 주민분들과 예천분들이 많이 오신것 같았습니다. 지역 주민들과 여행객을 유혹하는 예쁜 코스모스가 가을의 출발을 알려주었어요.

 

가까이에서 봐도 예쁘고 멀리서 봐도 예쁜 코스모스들이 많았어요.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은 제한적이라서 눈으로 보면서 주변을 한바퀴 둘러보고 산책하듯 거닐어보는 스타일로 감상해보았습니다 ㅎㅎ

 

꽃들이 많아서 참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이 곳은 약 3만 5천m2 부지에 코스모스가 절정을 이루고 있었는데요. 가을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예천 코스모스밭입니다.

 

제가 코스모스를 보려고 매년 찾는 곳이기도 해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