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철수네 옥동에 새로오픈한 술집 맛있어요

반응형

안동 옥동에 철수네라고 새로생긴 요리주점이 있어서 호기심 생겨 다녀와봤습니다. 안주 맛이 상당히 괜찮았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서 아직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손님들이 북적거릴 정도로 많았고, 테이블은 전체 만석에 가까웠습니다. 

도로변에 붙어있는 이 공간은 예전에는 빵집이었다가 또 예전에는 맥주집이기도 했었어요. 여기는 제가 운동하러 다니는 코스 중 한 곳이라서 자주 드나드는 곳인데 철수네로 바뀌고나서 한 번 가보고싶어서 가봤습니다.

철수네 입구 입니다. 현재 옥동 던킨도넛 맞은편에 있는 1층 공간이에요.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안쪽에 대형 테이블 단체석도 준비돼 있었어요. 저희처럼 소규모 인원 그룹은 대체로 창가쪽에 앉는게 국룰인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철수네 가게가 도로변에 붙어있고 도보가 바로 앞에 있는데 흡연자분들의 경우 흡연할 곳이 따로 마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인도에서 담배를 피우시게 되는데, 이렇게되면 지나다니는 행인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철수네에서 조금 올라가면 삼성목욕탕 앞 사거리쪽에 어느정도 공터가 있으니 그쪽에서 흡연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젊은분들은 그렇지 않을수도 있는데 나이 어느정도 있으신 중년층 이상분들은 인도에서 흡연 많이 하시더라고요. 

 

기본 안주 입니다. 잘 나오네요. 계란후라이를 주는게 좋았어요. 케첩은 너무 많이 뿌려진것 같군요.

번데기를 주는게 인상적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번데기 좋아합니다.

 

메뉴판에 여러 메뉴가 있고 다들 맛있어 보였는데 약간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메뉴판에 적힌 추천메뉴가 아니라 일반 메뉴를 골라보았습니다. 처음 고른건 고추부추전인데 가격이 저렴한데 양이 많고 맛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컷팅되어서 나오는점이 좋았어요. 먹기가 아주 좋습니다. 추천 메뉴!

 

두번째 메뉴는 후라이드치킨이었는데요. 완전 맛나더라고요. 치킨전문점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갓 튀겨나온 치킨이라서 진짜 맛있었어요. 순살은 없는것 같았지만, 이것대로 맛났어요. 양도 푸짐하고 겉바속촉 레전드 메뉴였네요 ㅎㅎ 치킨스타일이 약간 KFC 스타일처럼 크리스피한 식감을 자랑하는 메뉴인데,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이 메뉴로 고를 것 같습니다. 

 

치킨도 추천 메뉴입니다. 술을 소주가 아니라 맥주를 먹었기 때문에 탕이나 이런건 안골라봤는데 다른 테이블들을 살펴보니 그런 메뉴들도 많이들 드시는것 같았어요. 가성비는 고추부추전이랑 치킨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