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계트레져헌터로 안동 만휴정과 묵계서원 보물찾기 체험

반응형

묵계서원과 만휴정 일대에서 진행하는 인기 체험 프로그램! 묵계트레져헌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물찾기를 해나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묵계종택, 만휴정, 묵계서원을 탐방하면서 문제를 풀다보면 어느새 묵계만의 보물을 찾을 수 있어요!

 

보물찾기에 성공하여 묵계 트레져헌터가 되면 묵계에서 특별한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 스마트폰에 관련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과 나눠주는 보물지도를 참고하여 보물을 찾아가면 되는 형식입니다. 1인 이상 체험할 수 있고 단체로 체험할 수도 있어요.

 

묵계 트레져헌터는 스마트폰 어플로 문화재 곳곳에서 문제를 풀고 보물을 찾아보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게임도 하고 자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묵계서원 옆에 있는 보백당종택에서 1차적으로 보물찾기를 한 후 다른 보물을 찾기 위해서 만휴정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만휴정 인기 스팟인 나무다리 위에서 사진도 빼놓을 수 없죠!

 

만휴정에서도 다양한 보물이 있는지 지도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찾아보고 실제 만휴정을 둘러보면서 숨겨진 의미와 보물도 찾아봅니다.

 

다시 묵계서원으로 되돌아와서 컨셉사진 촬영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이어지는 아주 알찬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끝으로 자신의 보물을 생각해보고 찾아보는것으로 묵계트레져헌터 체험 프로그램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또한 의상체험/차체험/컨셉사진촬영 등 기타 프로그램과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