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 새로생긴 가성비 용상 술집

반응형

안동 용상 전거리길에 별난아재맥주라고 새로 생긴 술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지인이 운동하는 코스라고 하는데 운동하다가 우연하게 발견해서 가보니까 가성비가 괜찮고 맛이나 양도 만족스러워서 함께 가자고해서 간 곳이에요.

간판은 사진찍기가 좀 어렵더라고요. 복권판매 액스배너는 없으면 더 좋았을것 같긴 합니다. 아무튼 저온숙성 살얼음맥주를 시그니처로 하고 있는 별난아재맥주입니다. 약간 할맥 비슷한 그런 체인점인 것 같습니다.

 

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 메뉴판입니다. 염통꼬치를 좋아해서 주문을 해보았으나 삭제될 메뉴라고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반반똥집이랑 유부어묵탕을 주문했고 아이스맥주 500cc를 시켰습니다. 

 

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가 좋은점이 안쪽에는 방으로 된 곳이 2군데가 있습니다. 방마다 테이블이 2개씩 있는데 바로 옆에 좀 붙어있는 스타일이라서 자리가 정말 없지않으면 옆에 다른 그룹이 있으면 자리잡기는 좀 꺼려지긴 하더라고요.

저희는 좀 일찍갔던터라 방 한칸에 자리 있어서 오붓하게 대화하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재는 아직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주변 주민분들이나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여기에서 파는 500cc짜리 아이스맥주입니다. 시원~~한게 참 좋았어요. 한겨울이었는데도 맥주는 시원한게 잘 넘어가더라고요.

 

반반똥집입니다. 가격 대비 양이 꽤 푸짐해요. 식감도 좋습니다. 식으면 맛이 좀 떨어지긴 했는데,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찍어먹을 소금 같은걸 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후라이드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는 편입니다.

 

다음은 유부어묵탕인데요. 유뷰도 많이 들었고 어묵도 꽤 들어서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국물도 맛이 괜찮고요. 가성비 메뉴에요. 맥주 안주로는 좀 잘 안어울리는 것 같지만, 날씨가 추워서 뜨끈한게 땡겨서 걍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저렴하고 공간도 매력적이고 맛도 괜찮아서 특히 젊은분들이 좋아할법한 가게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