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 개최되는 안동눈빛축제 야간 조명 탐방 후기

반응형

올해 처음 경북 안동에서 개최되는 안동눈빛축제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안동탈춤공원이며 기존에 공사하던게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지금은 안동눈빛축제장으로 변모하였습니다. 예쁜 조명들과 포토존들이 많아서 겨울 느낌이 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안동에는 겨울에 많은 조명을 배경으로 사진 찍을 곳이 드문 편이었는데 이제는 안동눈빛축제 장소에서 가능해졌습니다!

 

눈사람 모양의 구조물과 여러개의 트리, 조명 등이 현장을 꾸며주고 있었어요. 트리 옆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면서 스냅사진도 남겨보았습니다. 안동에는 겨울에 야외에서 스냅을 찍을만한 장소의 선택지가 많지가 않았는데 앞으로는 안동눈빛축제 현장을 찾으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안동눈빛축제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안동의 겨울 축제성 이벤트입니다. 안동탈춤공원에서 열리며 다양한 먹거리 부스들과 조명, 포토존, 체험거리, 대형눈썰매장을 갖추었습니다.

 

예쁜 조명들이 많아서 사진 찍고 놀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어제 첫날에는 아직 방문객이 많지 않아서 자유롭게 사진 찍고 놀기에 더욱 좋았는데요 ㅎㅎ

 

역광 스냅사진도 안동눈빛축제장 중앙 부분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주변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날씨가 야간에는 꽤 춥기 때문에 따뜻하게 입고 가시는게 좋겠는데요. 눈썰매장이 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되면, 안동시민분들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에서 안동을 찾는 관광객분들도 많이 오실걸로 예상됩니다.

 

예쁜 조명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겨울 분위기를 만끽해보았습니다.

 

안동눈빛축제는 1월 중순 이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주간과 야간 모두 방문하셔서 안동의 겨울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