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한우장터 2023 토바우 한우등심 불고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온라인 한우장터에서 고기 저렴하게 샀어요. 온라인 한우장터는 한우자조금이라는 곳에서 연초에 크게 할인행사하는 이벤트성 같은 행사 사이트인것 같아요. 저는 올해 처음 알게되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작년에도 구매하신분들도 계시고 매년 구매하시는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오픈날 접속했더니 접속이 몰려가지고 사이트 접속도 안되고... 로그인도 안되고해서 겨우겨우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 한우장터에는 여러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저는 토바우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뒤에 도착했어요. 사이트 접속이 안되어서 좀 늦게 결제를 하다보니... 배송이 약간 밀린것 같은데 오히려 좋네요. 설 대목 앞이라서요.

저는 등심이랑 불고기 1개씩 구매했습니다. 

박스는 아이스박스로 잘 도착했고요. 배송사는 롯데택배였습니다.

 

아이스박스 안에는 아이스팩 하나 들어가있고 고기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반응형

올해부터 유통기한이 아니라 소비기한으로 바뀌었죠? 스티커 역시 소비기한이 표시된 모습이에요. 제조일자가 택배 도착날로부터 며칠정도 지나긴 했습니다만 고기 질에는 큰 문제 없을것 같아요. 소비기한이 넉넉해서 당장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고, 보관하다가 나중에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등심의 경우에는 불고기보다는 소비기한이 조금 짧은 편입니다. 그래도 설 연휴랑 잘 겹쳐있어서 오히려 좋은것 같아요.

 

온라인 한우장터에서 구매한 고기. 질도 좋아보이고 만져보니 통통한게 촉감도 좋네요 ㅎㅎ 조금 아쉬운 부분은 언제 배송될지를 알 수가 없었다는 점이에요. 배송조회도 처음에는 며칠간 안되다가 나중에 되더라고요. 그래서 언제 도착할지 몰라서 계속 기다려야하고 일정 잡는게 좀 어렵다는점은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이거 말고도 이마트에서 산 고기가 또 있는데요. 당분간은 고기파티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내년에도 구매해야겠어요~ 괜찮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