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내 크라상점

반응형

안동 시내에 크라상점 안동점 생겼다고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초창기에 오픈했을 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서야 올리게 됐네요.

오픈했을 때에는 줄서서 먹던 곳이다보니 점심시간 조금 넘어서 방문했더니 이빨 빠진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맛은 있어요. 먹기도 간편하고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비슷한 메뉴들도 좀 있습니다.

반응형

옥수수 제품군도 있고요. 약간 이빨 빠졌을 때 가니까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메뉴가 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후랑크소세지도 맛있어보여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소시지가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메뉴입니다. 포장으로 먹었어요. 홀은 없었는데 지금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