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정하동 우리동네맥주 2차로 즐겨가는 곳

반응형

안동 정하동에 있는 맥주 가게입니다. 가게도 이쁘고 맥주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특히 2차나 3차로 자주 가는 곳입니다 ㅎㅎ 안주도 맛이 괜찮고 가볍게 한 잔하면서 술 자리를 마무리하기에 좋더라고요.

가게에서 화장실 가는쪽에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여름이 아니면 밖에서 맥주 먹기는 좀 힘들것 같긴 한데 여기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정하동 끝자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가게입니다. 꽤 늦게까지 영업합니다.

 

우리동네맥주 가게에서 개인적으로 즐겨 고르는 버터구이오징어 땅콩입니다. 맥주는 기본 생맥주 고르는 편인데 기본 생맥 고르면 약간 거품맥주처럼해서 내어주는데 맛이 좋습니다.

반응형

여러번 방문해가지고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사진은 이렇게밖에 없네요. ㅎㅎㅎ 아무튼 버터구이오징어 추천하고요. 옆에는 짜파구리였나? 암튼 약간 라면같은 메뉴가 있는데 이것도 맥주랑 잘 어울려요 ㅎㅎ

 

보통 1차로 다른데에서 술먹고 가는 편이다보니... 제정신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메뉴명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는 곳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