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용상동 카페 커피오브H스퀘어 분위기 좋은 소금빵 맛집

반응형

안동 용상동에 예쁘고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지인들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안동 용상동에 있는 커피오브H스퀘어라고 하는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이 조금 긴데 H스퀘어라고 편하게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상가 건물 안 3층에 있습니다. 상가 건물 안에 있어서 찾기는 쉽더라고요. 용상동 5주공과 6주공 사이, 현대 2차 아파트 앞 상가쪽에 있습니다. 3층인데 계단으로 가야하는것 같았어요. 엘리베이터는 없었습니다. 

 

가게 안이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의자와 테이블도 정말 편했던 기억입니다.

반응형

가게 한켠에 이렇게 포토존으로 꾸며진 예쁜 공간도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바닐라라떼랑 허니비 화이트 주문했습니다. 소금빵 추가하였어요.

 

테이블이 곳곳에 많고 테이블간 간격이 정말 넓어서 쾌적한 대화가 가능하더라고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번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저희는 라떼랑 소금빵 등을 주문하였습니다. 소금빵은 우선 1개만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소금빵 맛집!

 

원하는 메뉴가 있었는데 재료가 없다고하셔서 다른 음료로 주문했는데도 맛이 훌륭했어요! 

 

소금빵 클리어... 추천 카페에요! 1층이 아니라서 잘 안보이긴 하는데 위치만 알고 있으면 방문하기 좋을 곳입니다. 분위기 좋고 소금빵 맛집에 음료도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