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안동암산얼음축제 암산빙벽 스냅사진 촬영

반응형

  • 촬영장소 : 안동 암산얼음축제장 인근
  • 촬영 : Canon EOS R + RF 85mm
  • 편집 및 보정 : Affinity photo
  • 촬영 : 남시언 작가 @sieon_nam / @andongsnap
  • 모델 : 쏭피치, 영픽

2023년 안동암산얼음축제가 1월 28일부터 개최됩니다. 개최되는 과정에서 안동암산 주변에 빙벽을 조성해두었더라고요. 작년에는 축제가 취소되어서 빙벽이 조성되지 않았었는데 올해는 정상적으로 축제가 개최되면서 빙벽이 조성되어 있어서 참 반가웠습니다. 원래는 암산 얼음 위에서 스냅사진을 촬영해볼 생각이었으나 현장을 둘러보던 중 빙벽이 너무 예뻐서 빙벽에서 스냅사진을 촬영하게 됐습니다.

모델에는 쏭피치와 영픽님이 수고해주셨어요.

 

날씨가 흐리고 눈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정말 추운 날씨였어서 촬영에 애를 먹었지만 사진은 겨울 분위기가 나는 느낌으로 잘 나온듯 합니다. ㅎㅎ

 

저희의 경우 서로 서로 찍어주는게 많아가지고 일상 스냅처럼 촬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자연스러운 포즈나 패션도 좋아합니다.

 

빙벽 가까이에 다가갈 수 있는 끝자리 포인트가 있어서 발견해서 미끄러움을 감수하고 가보았습니다. 한 번 미끄덩... 하긴 했습니다..ㅎㅎ

1월 28일부터는 안동 암산얼음축제도 열리니 빙벽도 감상하시고 축제도 즐겨보세요.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안동스냅님 : "안동 만휴정 한복 스냅사진 ❄️ . #안동 #안동여행 #스냅

28 Likes, 1 Comments - 안동스냅 (@andongsnap) on Instagram: "안동 만휴정 한복 스냅사진 ❄️ . #안동 #안동여행 #스냅사진 #안동스냅 #감성사진 #컨셉사진 #portrait #portraitphotography #안동여행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