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그남자의주방 옥동 술집 추천 하이볼 맛집 (유린기+초밥도 굿)

반응형

안동 옥동에 있는 그남자의주방 다녀왔어요. 옥동 술집으로 벌써 유명해졌더라고요. 처음 오픈할때 다녀오려고 했었는데 잊고 살다가 이번에 가보게 됐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들이 있고 가게 자체가 상당히 깔끔한 편이라서 좋았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그남자의주방 입구입니다. 옥동 중심가에서는 조금 떨어진 위치이고요. 옥동 필마트 옆 상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테이블 여러개 있고 옆으로 앉는 테이블도 있어서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도 있고요.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연어나 광어회, 스튜, 스키야끼, 타다끼, 짬뽕탕 등이 있고 유린기랑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옥수수 튀김도 유명하더라고요. 연어나 광어초밥도 뒤에서 설명하겠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 주문하면 식전주를 줍니다. 이것도 꿀맛이네요.

 

기본안주인데 아삭하니 에피타이저로 좋습니다. 

반응형

가게 안 분위기는 대충 이런식이에요.

 

하이볼 종류가 총 4개가 있었는데 얼그레이 하이볼 빼고는 모두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산토리 하이볼부터 스타트.

 

안주는 일단 유린기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겉바속촉이고 소스도 맛있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유린기와 산토리 하이볼도 조합이 좋네요.

 

붉은색이 인상적인 블램블 하이볼도 먹어봤어요. 은근히 술 취하는 녀석이더라고요. ㅎㅎㅎ 살짝 취할뻔 했습니다. 

 

유린기 먹다가 다 먹고 광어초밥 시켜봤어요. 6피스에 1만원인 메뉴인데, 초밥 크기가 정말 크고 밥을 덮는 크기로 나와서 굿굿. 안에 들어있는 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초밥이에요. 

 

마지막으로 봄베이 하이볼로 마무리 하고 클리어했네요.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알차게 맛있고 하이볼도 있고 맥주랑 소주도 있고 토닉워터랑 섞어먺는 일품진로도 있어서 다음번에 다시 가서 맛보고 싶은 곳이에요. 추천 술집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