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 하이데어 대화하며 성장하며 1:1 상담 후기

반응형

하이데어 대화하며 성장하며 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교류 시스템이며 특정 분야 전문가들과 굉장히 훌륭한분들이 많이 모여있는 그러한 서비스입니다. 저도 예전에 담당자분께 연락을 받아 하이데어에 호스트로 등록을 해둔게 있었습니다. 

https://www.hithere.co

 

하이데어 | 대화하며 성장하며 Connect & Grow

하이데어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일과 삶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곳입니다.

www.hithere.co

커리어 분야나 라이프 분야로 크게 나뉘어지는 것 같고요.

호스트분들을 살펴보면 굉장한 분들이 많아서 정말 재미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작가로 처음 시작할 때라던지... 아니면 지금으로부터 10년~15년전 초창기에 뭔가를 하려고할 때, 무언가를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정말 맨땅에 헤딩하는 식으로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떤것에 대해 알고싶은데 주변에 그걸 물어볼 사람이 없다는 그 어떤 막막함이랄까... 절망감 같은걸 직접 경험해본 사람으로서 그 마음이 잘 이해가 되는데요. 예전에 만약 이런 서비스가 있었고, 그 서비스를 제가 알고있었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후기를 쓰면서 하이데어에 대해 조금 검색을 해보니 하이데어라는 이름 자체가 여러곳에서 쓰이는 것 같았습니다. 인맥 관리 앱도 있었고요. 친구 만들기 시스템도 있는것 같고... 온라인 고민상담소라고해서 또 다른 사이트도 있더라고요. 

현재 이야기하고 있는건 하이데어(https://www.hithere.co) 입니다.

최근에 게스트께서 요청을 주셔서 1:1 줌으로 상담을 하였는데, 사실 말이 상담이지 그냥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였고 부담이 없어서 굉장히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저의 경험과 지식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과 함께 특정한 정보를 원하는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그 느낌이 사실 좋았던 것이죠.

저의 하이데어 사이트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남시언 - 마케팅 회사 대표가 제안하는 콘텐츠 수익화 아이디어 | 하이데어

진로/취업, N잡러, 퇴사후살아남기, 프리랜서, 마케팅/홍보, 자기개발, 마케팅, 퍼스널브랜딩 |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진로 및 직업군 소개, 콘텐츠 관련 공기관 입사 및 업무 준비하기, 퍼스

www.hithere.co

하이데어에서 저는 주로 나눌 수 있는 이야기 주제로 아래와 같이 하고 있습니다.

  1. 01.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진로 및 직업군 소개
  2. 02. 콘텐츠 관련 공기관 입사 및 업무 준비하기
  3. 03. 퍼스널브랜드를 구축하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법
  4. 04. 개인 콘텐츠를 수익으로 연결하기(콘텐츠 수익화)
  5. 05. 제품이나 서비스 혹은 자기 자신을 세상에 알리는 콘텐츠 마케팅
  6. 06. 콘텐츠 관련 진로, 직업, 창업, 창직에 대한 이야기

보통 제가 하는 일 위주이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관련이라서 많은 젊은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최근에도 한 분과 마케팅 및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관련으로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성함과 사진은 실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블러처리했습니다. 제 이야기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하셔서 정말 기쁜 시간이었고 보람찬 경험이었어요. 무엇보다 나이가 젊은분께서 하이데어 시스템을 이용하여 미리미리 조언을 구하는 그 열정적인 모습 자체가 정말 보기에 좋았고 이런분에게 제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또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가 경험했던 것들을 허심탄회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남시언 - 마케팅 회사 대표가 제안하는 콘텐츠 수익화 아이디어 | 하이데어

진로/취업, N잡러, 퇴사후살아남기, 프리랜서, 마케팅/홍보, 자기개발, 마케팅, 퍼스널브랜딩 |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진로 및 직업군 소개, 콘텐츠 관련 공기관 입사 및 업무 준비하기, 퍼스

www.hithere.c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