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유키구라모토 콘서트 예매완료 (의성문화회관)

반응형

경북 의성군에 유키구라모토 콘서트가 열린다고하네요. 5월 4일이 티켓 오픈이라서 오픈런 뛰려고 10분전부터 알림 맞춰놓고 대기타다가 빠르게 결제해서 예매 완료했습니다.

요즘 의성에 일이 있어서 몇달간 왕왕 가고 있는데, 현재 의성군 시내쪽에는 현수막이나 거리 현수막(세로형태)으로 유키구라모토 콘서트 홍보가 붙어있어서 알게됐습니다. 아니었으면 몰랐을 것 같아요.

우연하게 마침 티켓 오픈이 오늘이라서...ㅋㅋ 제일 앞자리 1열 R석으로 예매하고 싶었는데 성공했습니다. ㅋㅋㅋ

의성에서 열리는 유키구라모토 콘서트... 장소가 의성문화회관이더라고요. 의성군에서 열리는 콘서트인데 설마 사람들이 많이 예매하겠어?라고 생각하면 오산... 1분만에 R석 매진되더라고요;; S석은 조금 여유 있는 듯 했습니다.

반응형

개인적으로 유키구라모토 음악 너무 좋아하고 제가 글을 쓰거나 할 때도 종종 듣는 피아노 음악인데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니 참 기대가 많이 됩니다. 

자료를 좀 찾아보니 국내 내한을 자주 한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안동에서도 콘서트를 했던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연 보고 만족스러우면 다음번에도 근처 지역에서 열릴 때 자주 가고싶은 콘서트가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콘서트가 열리는데 홍보가 많이 안된건지... 저도 의성군에 간적이 있어서 현수막을 보았으니 알게 됐는데... 인터넷이나 SNS 같은데에는 홍보가 없었는지 못봐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