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안동 청보리밭 축제가 열립니다

반응형

2023 안동 청보리밭 축제가 열립니다. 2023년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열린다고하네요.

현수막 홍보물을 보고 알게됐네요. 인터넷에도 홍보가 많이 진행되면 좋겠는데요~ㅎㅎ 

안동 청보리밭 축제는 안동시 도산면 의촌이 시사단 일대에서 열리는데요. 시사단쪽에 건너갈 수 있는 부교를 설치하고 건너가서 즐기는 상당히 매력적인 이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벤트고요. 축제라고하기에는 즐길거리나 규모가 조금 작기 때문에... 그냥 나들이 간다고 생각하시고 가시면 되는데요.

저도 몇차례나 다녀왔던 곳으로 정말 멋진 청보리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안동 도산서원 찍고 가시면 됩니다. ㅎ

 

안동 청보리밭축제 스냅사진 2019

안동 청보리밭축제 스냅사진 2019 촬영 : 남시언 작가 모델 : SYJ 촬영일자 : 2019년 6월 1일 촬영장소 : 안동호 섬마을 청보리밭축제장 촬영문의 → 카카오톡 ID : namsieon 올해 두번째로 열리는 안동

namsieon.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