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텀시티 스타벅스 센텀로점 돌체라떼

반응형

부산에 강연차 출장을 갔다가 오전 시간 때 잠시 시간이 나서 노트북 작업도 하고 시간도 때울겸해서 부산센텀시티에 있는 스타벅스 센텀로점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벡스코 근처라서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가 큰 게 2개나 있더라고요. 저는 센텀로점을 이용했어요.

센텀시티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곳입니다. 

요즘 저는 스타벅스에서 돌체라떼를 주로 먹는데요. 아메리카노는 달달한맛이 없고... 스타벅스의 기본 라떼는 단맛이 조금 약하더라고요. 달달한걸 좋아해서... 그래서 돌체 라떼가 입에 잘 맞아서 스타벅스에서 주로 돌체 라떼를 먹는데... 스타벅스의 경우 사실 전국 어디에 있는 곳에 가던 맛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즐겨 먹는 음료입니다. ㅎㅎ 

반응형

오전 11시경에 방문했는데도 이미 많은분들께서 카페에 계시더라고요. 부산센텀시티 치고도 손님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잠시 노트북으로 와이파이 연결해서 이메일링 업무도 보고, 강연 자료도 검토하고... 하면서 약 40분 정도 자리에 있다가 일어섰습니다.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돌체라떼도 맛있었고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