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정직한떡장수 떡 맛있어요~

반응형

경북도립대학에서 1학기 수업이 끝났습니다. 마지막 수업 시간에 수강생 선생님 한 분께서 떡을 선물로 주셨어요.

저는 보통 수업을 할 때... 수업시간때 별로 해드린것도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다보니까, 수강생분들께서 이러한 선물을 주시거나하면, 무언가를 받는게 굉장히 쑥쓰럽고 부끄럽게 생각합니다만 성의를 무시할 수 없어서 받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

떡 종류가 3종류가 들어있는 한 상자 구성이더라고요. 경북도청신도시에서 꽤 유명한 떡집이라고 이야기하셨던게 기억이 났는데 확실히 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상자도 이렇게 예쁘게 선물용으로 들어오고 꽤 견고한 스타일입니다.

제가 떡을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인데도 맛있게 먹었을 정도니... 떡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하네요.

지도를 찾아보니 경북도청신도시이긴 한데 안동 풍천면에 있는 곳이네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