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만들때 좋은 동영상 템플릿 사이트 모션어레이 (MotionArray)

반응형

동영상을 편집할 때 초보자분들께서는 템플릿을 활용하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훌륭한 영상을 최대한 빠르게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영상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템플릿들과 프리셋, 그리고 오디오 음악과 비디오 효과, 이미지까지 구할 수 있는 영상편집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사이트 모션어레이가 많은분들께 이용되고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모션어레이 사이트 링크 → http://bit.ly/40WSWrv

 

The All-in-One Video & Filmmakers Platform | Motion Array

Create your projects with unlimited asset downloads: premium Templates, Presets, Stock Photos, video elements and a website builder - all in one membership!

motionarray.com

 

모션어레이(MotionArray)는 영상 편집자들에게는 꽤 익숙하며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모션어레이는 저도 예전에 구독해서 사용했었던 서비스입니다. 당시에는 모션어레이 외에 선택지가 많지 않았습니다. 오래전부터 영상 편집자들에게 다양한 템플릿과 프리셋들을 제공해왔던 사이트 중 한 곳으로 여전히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모션어레이에서는 영상 편집에 필요한 템플릿과 프리셋 등의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여 영상 편집을 좀 더 쉽게 만들어주는 역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템플릿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고 있지만, 템플릿이 많아서 템플릿 위주로 살펴보면 좋습니다.

 

 

모션어레이의 템플릿을 사용할 때 참고할 사항들입니다. 우선 100만개 이상되는 디지털 자산에 무제한 접근할 수 있고, 무제한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그리고 라이선스 커버를 해주어서 저작권에 문제없이 제작이 가능하고요. 아주 기초적인 영상 편집 스킬만으로도 훌륭한 동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모션어레이 가격 정책

모션어레이는 동영상을 제작할 때 필요한 소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모션 그래픽, 사진, 로열티 프리 음악, 음향 효과,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템플릿 및 프리셋, 프리미어 프로 플러그인 등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월별 구독제로 운영이 되며 연간 구독제로 구독할 경우 가성비 있는 금액, 월 15.82달러 정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으로 결제할 경우 1년에 약 190달러 정도이며, 한화 환산시 1년에 약 20만원 정도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모션어레이에서는 무료 템플릿과 효과들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서 이 부분을 먼저 사용해보고 추후 구독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모션어레이 무료 템플릿 활용법은 블로그에 이전에 써 둔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namsieon.com/5934

 

영상편집 템플릿 사이트 모션어레이(MotionArray) 무료 템플릿

영상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템플릿들과 프리셋, 그리고 오디오 음악과 비디오 효과, 이미지까지 구할 수 있는 영상편집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사이트 모션어레이를 소개해드리면서 무료 템플릿

namsieon.com

 

모션어레이 플러그인 종류

모션어레이에는 사용하는 영상 편집 종류에 상관없이 대체로 많이들 사용하는 다양한 플랫폼의 플러그인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플러그인들을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하기가 굉장히 쉬운데요. 예를들어 현재 모션어레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프로페셔널 플러그인의 경우, 프리미어프로를 비롯해 애프터이펙트, 파이널컷프로, 모션, 베가스, 다빈치리졸브, 아비드미디어 컴프레서까지 지원해주는 통합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러그인들은 다양한 효과들과 화면전환효과, 그래픽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동영상을 향상시켜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물론 무료 플러그인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 모션어레이 무료템플릿 활용법도 소개한게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모션어레이의 가장 큰 장점

모션어레이의 장점은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 정책입니다. 기본적으로 템플릿을 비롯해 동영상 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의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아서 전문가나 최소 중급자 이상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반면에 모션어레이는 퀄리티나 복잡성은 조금 낮은 대신 사용법이 쉽고 누구나 편하게 작업이 가능한 스타일로 봐주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단발성 프로젝트에 특히 좋은 선택이 바로 모션어레이입니다.

 

모션어레이 플러그인과 툴킷

모션어레이에서는 무제한으로 접근이 가능한 플러그인 툴킷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컬러그레이딩과 키어를 활용하는 키잉, 스타일 변화, 파티클 효과, 샤픈 조정, 제너레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 화면 조정효과와 그런지 효과 등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효과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서 상당히 유용할 수 있으며 사용법도 무척 쉬운 편이라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모션어레이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컬러그레이드 도구를 활용하면 기존 영상에 더욱 잘 어울리는 색감 보정이 가능합니다. 이른바 동영상 색보정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키어를 활용한 키잉 작업은 보통은 영상 편집 중급자 이상에서 요구되는 스킬이지만 모션어레이 템플릿에서는 템플릿으로 편하게 배경제거 작업도 가능합니다.

 

프리미어프로 같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화면 효과도 꼭 사용해보세요. 편리하고 손쉽게 예쁜 화면을 만드는데 유용합니다.


모션어레이 사이트에서 라이선스 정책을 참고하시고 다양한 템플릿들을 우선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유료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처음에 비용을 줄이더라도 번들형 패키지 템플릿 등을 이용해서 동영상 제작을 빠르고 쉽게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간편하게 제작하고 싶은 경우에는 모션어레이의 가격 정책이나 템플릿 스타일이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플러그인이나 템플릿들이 보통 단발성으로 활용되므로 특정 프로젝트를 위한 템플릿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모션어레이 사이트 링크 → http://bit.ly/40WSWrv

 

The All-in-One Video & Filmmakers Platform | Motion Array

Create your projects with unlimited asset downloads: premium Templates, Presets, Stock Photos, video elements and a website builder - all in one membership!

motionarra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