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라디오 <즐거운 서재> 생방송 출연합니다

반응형

올해 초부터 KBS 1라디오 생방송 출연중입니다. 프로그램은 즐거운 라디오 여기는 안동입니다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인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4시 5분에 시작하여 4시 55분 정도까지 진행되는 라디오 코너입니다. 해당 지역에서 청취자분들이 많으신 인기 코너인데요.

저는 매주 금요일에 <즐거운 서재>라는 코너로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즐거운 서재> 코너는 원래 이름이 <두 남자의 서재>였는데, 함께 진행했었던 이상철 아나운서께서 이직을 하게 되면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주 부터는 안동KBS의 아나운서인 박소영 아나운서님과 함께 호흡을 맞췄고 프로그램 이름도 두 남자가 아니라 <즐거운 서재>로 변경하여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즐거운 서재>코너는 일상생활과 자기개발, 재테크 등에 유익한 실용서 위주로 책 내용을 소개하면서 함께 이야기하는 내용인데요. 아나운서님과 제가 함께 책을 읽어보고 해당 내용들 중에서 핵심적인 부분들은 요약 정리하여 소개하고, 관련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살펴보는 코너입니다.

현재까지 챗GPT, 재테크와 돈 관리 서적 등을 다루었고 이번주는 <우울할 땐 뇌 과학>이라는 도서를 2주간 살펴보고 있습니다. 

즐거운 라디오, 여기는 안동입니다 라디오 프로그램은 제가 출연하는 꼭지외에도 정말 유익하고 좋은 정보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그렇지 않지만, 여기에 출연하시는 고정게스트분들은 정말 훌륭하신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라디오를 들으면서 귀감이 되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고 있습니다.

AM 963Khz, FM 90.5MHz, FM 104.5MHz 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여러 기기들로 테스트를 해보니 FM의 경우 90.5 보다는 104.5가 잘 잡히더라고요. 스마트폰 인터넷 앱으로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