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백팩] 2011년 신상품 15인치 백팩 가방 드디어!

반응형


드디어 인케이스 도 2011년 신상품이 나왔네요 ^^
이번 상품명은 Alloy Campus Pack 입니다.
STEEL 소재로 이루어져 있는, 아주 독특하면서도 이쁜 백팩입니다.
완전 추천 추천 추천 드립니다 !!

인케이스는 특유의 심플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기능들로 인해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이죠 ^^;
한국에서도 노트북을 쓰시거나, 학생이신 분들은
인케이스 가방 없으면 노트북유저 아니다 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ㅋㅋ

이미 인케이스는 애플제품의 아이팟이나 아이폰,
그리고 맥북, 맥북프로 등의 가방으로도 아주~ 유명하죠.

저도 인케이스 가방이 이미 몇개가 있답니다.
[링크] [인케이스 가방] 닉쿤 백팩 인케이스 가방 강력추천!
[링크] 맥북프로 용 인케이스 가방이 도착했어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 말고~~
신상품으로 멋지게! 독특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백팩 소개해 드릴께요~




Alloy Campus 시리즈 입니다.
짙은 회색으로 전체의 디자인이 이루어져 있으며,
구겨진듯한 가방 외면으로 빈티지 함을 연출하기에 좋을거 같습니다.
회색이니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면서도, 도시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이 가방 사면 차가운 도시 남자 되는걸까요 ^^?




크기는 15인치 크기 입니다.
아주 독특하면서도 이쁜 디자인 입니다.
저도 15인치 노트북을 넣어 봤는데, 아주 딱 맞습니다.
제 노트북을 넣고 다니면 아주 안전하면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인케이스의 나일론 소재는 벌써 유명해 졌죠~
거기에다가 무광처리 된 코팅으로 방습방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내구성과 보호기능이 뛰어난 인케이스 백팩 입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애플 제품에 조금 더 특화되어 있다고 했었죠??
맥북이나 맥북프로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아이팟, 아이폰, 충전기기와 마우스 키보드 케이블 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잘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인케이스 가방의 이런 섬세함이 지금의 인기를 이끌었다고 볼 수도 있죠 ^^




저는 여기서 삿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
[링크] 인케이스 백팩 2011년 신상품 구경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