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워치6클래식 실버 43mm 받고 착용한 후기

반응형

 

며칠전에 블로그에 포스팅할 때 갤럭시워치6 클래식 실버 모델을 삼성닷컴 10만원 할인받아서 구매했다고 적었었는데요. 실제로는 포인트도 쓰고해서 꽤나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Z플립5를 사전예약하면 주는 10만원 할인쿠폰이 꽤 쏠쏠하더라고요. 

 

갤럭시 워치6 클래식(실버) 삼성닷컴 10만원 할인쿠폰으로 구매 후기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이 이번에 새롭게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출시되기 전에 삼성스토어에 가서 직접 착용해보고 조금 이리저리 만져보기도 했었는데요. 저는 원래 액티브2를 지금 쓰고 있

namsieon.com

그래서 구매를 했더니 일시적으로 제품이 품절이 되고, 수요가 많이 몰려가지고 8월 18일 정도는 되어야 받아볼 수 있다는 메시지가 떴었는데요. 마음 놓고 기다리다보니 실제로는 8월 16일에 배송준비중에서 상품 배송중으로 변경되었고, 8월 17일에 택배로 배송받았습니다!

 

택배 박스는 바로 버렸고요. 이렇게 뾱뾱이로 잘 감싸져서 배송되었습니다.

 

영롱한 느낌의 갤럭시워치6클래식입니다. 기존에 갤럭시 워치는 클래식은 안써봐서... 클래식 모델 써본 경험이 참 기대가 많이 되네요.

 

와이파이 모델로 구매했고 LTE 모델은 아닙니다. 43mm로 구매했어요. 남자인데 손목이 두꺼운편이 아니라서 47mm는 너무 큰 느낌이 있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액티브2가 44mm였는데 크기가 비슷해서 43mm 클래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47mm는 너무 무거울 것 같기도 했고요.

 

전파 인체 흡수율은 1등급이라고 하네요. 모델명은 SM-R950NZSACB1이라고 돼 있네요.(카톡에 적혀있음)

반응형

케이스 옆면이네요. 삼성의 케이스도 꽤 예뻐진 것 같아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실버 모델입니다. 이번에는 블랙으로 안사고 실버로 샀어요. 실버가 예뻐보이더라고요.

 

클래식이라서 그런지 베젤이 있어서 꽤 멋집니다.

 

 

 

박스 개봉 하자마자 바로 착용해봤습니다. 착용 느낌 자체는 기존 갤럭시 워치랑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기존 스트랩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겉면은 가죽 스트랩처럼 돼 있는데 안쪽은 실리콘으로 된... 그런데 끈이 왜케 짧죠...? 이번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실버 43mm 모델은 기본 번들 스트랩이 길이가 꽤 짧은 것 같아요. 그래서 스트랩은 삼성 정품으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부팅해가지고 바로 설정해줬습니다.

 

기존에 쓰던 액티브2와 비교샷. 왼쪽에 액티브2이고 오른쪽은 워치6클래식 43mm입니다. 베젤이 줄어들어서 화면 크기 자체는 거의 비슷해보이고요. 클래식은 베젤링이 있어서 뭔가 좀 더 묵직해보이고 고급스러워보여서 좋긴 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