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 이자카야 구리야 술집(くりや酒場)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에서 써니마트 근처에 있는 곳들 둘러보다가 현지 로컬 맛집처럼 보이는 구리야 술집(くりや酒場)이라는 곳에 가보았어요. 한국인들 아예 없었고 딱봐도 현지인들이 찾는 곳 같더라고요. 간단한 이자카야 입니다.

 

가게 이름을 읽는버을 몰라서 구글맵에 검색해서 읽어보니 리야 술집이라고 돼 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렇게 골목길 코너쪽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에요. 가게 안은 꽤 넓은 편입니다.

반응형

이곳은 테이블마다 설치돼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한국어로 언어를 바꿔서 주문을 할 수 있지만, 일부분은 번역이 되지 않은 상태였고 몇가지 메뉴들은 조금 이상하게 번역이 돼 있었지만, 그래도 아예 없는것보다는 나았어요.

 

해피아워 비어를 18시까지 제공해서 390엔에 즐길 수 있는게 있었는데 저희는 밤 늦게 가는 바람에 그냥 해피아워 없이 먹었습니다.

 

처음 가 본 곳이고 한국분들의 후기도 없는것 같아서 이것저것 시켜 먹어보았어요. 이자카야라서 단품으로 몇 개 같이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완자도 맛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완자는 별로였다고 하더라고요. 나머지 삼겹살 구이라던지 닭날개 구이는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금 짠 편이에요.

 

맛있게 맥주 2개인가 먹고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